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78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프로듀스101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광고계 비상 루머, 데뷔 직후 기사 도배, 이대휘 루머 기사 작성+강동호 마갤 총대가 커뮤에 퍼나름 워너원 해체 디데이 계정, 네버 재녹음, 워너원 1위 후보때 상대팀 문투 총공간 거, 뉴이스트 기념일 안챙긴 황민현 홈마 리스트 만든거, ㄹㅇ고소감이라 말 못할 짹발 루머, 황민현 몽골에 끌려간 세자 취급한 거, 워너원에 있는 민현이가 안 행복해보인다 , 민현이가 프로필에 환경미화원이라고 쓴 거 갖고 워너원 멤버들 줄줄이 소환하면서 까대기, 이니스프리 품절로 타멤 치기, 망시 잠꼬대로 5000플 민현이 뚝딱 패고 워너원 타멤 팬덤에 뒤집어 씌운거, 여초에서 아이돌 학교 주작 의혹 관련 댓글로 김종현 언급하며 강다니엘 순위 주작 타령, 황민현 개인팬들한테 악개 프레임 씌우면서 고립시키고 여초에서 정치질, 일반인인 황민현 마갤 갤매 욕+ 마갤 스밍 박제 앞뒤 다 짜르고 퍼뜨리면서 악개로 만듦 피규어 뭐 미리 만들어놨다고 워너원 이미 정해져있었다고 루머 만들기, 스밍리스트가 맘에 안 든 뉴종현갤 부매가 프갤에서 로그아웃 깜빡하고 황민현 팬코하며 뉴블총공팀 욕하다가 걸림, 그래놓고 프갤에 워너원팬 존많이고 뉴이스트 왜 싫어하냐고 케톸에서 정치질 + 여기 언급된 짓들 해놓고 다른 데서는 본인들이 천사팬덤이라며 올려치기 시전, 워너원 팬코하면서 뉴이스트갤에 글 올림 워너원이 팬들이 준 슬로건 들고있는 단체사진에 해체문구 넣어서 합성 주작하고 그걸로 이벤트글 올리고 워너원 계정 사칭함  

....
대표 사진
익인1
없는거 다포함시키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멤버들 만날때마다 멤버들 팸 , 가온 시상식에서 어황뉴 슬로건 나눔 , 아챔 1위 했는데 본인들 1위 못 했다고 아챔 거.른.다 고함 , 민현이 광고주들이 인별에다가 개인단 이름 썼다고 광고 거.른.다면서 난리침 , 고독방에다가 1월 1일 되자마자 집간다는 뉘앙스로 글 올림 , 황민현 고독방에다가 스밍 요청하면 자기들이 ㅇㄴㅂ이 아니지 ㄹㅂ 라면서 ㅇㄴㅇ 스밍 요청 하지말라고함 그래놓고 ㄴㅇㅅㅌ 스밍하라고 그럼 , 생일날 공카에다가 본인들 공카인마냥 그룹 언급하면서 글씀 , 생일 브이앱때 애가 어디 사옥에서 하는지 트위터 장악 , 수시로 민현 자료계 저격

추가 할거면 해 아까 댓글에서 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이거 축제 맞는 거 같아
11:20 l 조회 1
하… 스페인이 이겨서 강제로 멱살잡고
11:19 l 조회 1
이집트vs이란전을 바라보는 kbs의 상태
11:19 l 조회 1
남은 4경기 중에 현실적으로
11:19 l 조회 1
이란은 어때 ?2
11:18 l 조회 10
걍 개망해서 엿도 맞고 욕 더 처먹고해야 갈아엎진못해도 변화가 좀 있지않을까
11:18 l 조회 10
현실 일반인들 연애에서 몇살차커플부터 농담으로 도둑놈 소리나와?6
11:18 l 조회 14
진심으로 보는 경기가 많아져서 재밌긴 하다1
11:18 l 조회 11
이집트 지면 탈락 가능성 높음
11:18 l 조회 48
이집트가 이겨주고 오스트리아가 이겨주면 끝난다
11:17 l 조회 10
일단 스페인 하나 이겼으니까1
11:17 l 조회 12
나도 최애 입덕직캠 썸네일 투표란걸 해보고싶다.......
11:17 l 조회 8
박주호가 축협 깔때 도와준 선수 누가있냐 ㅋㅋ2
11:17 l 조회 38
너희 지금 이불 여름 거야 겨울 거야?8
11:16 l 조회 32
너넨 몇살부터 나이차 많이난다 느껴짐??9
11:16 l 조회 35
국적이 한시간마다 바뀌네..
11:16 l 조회 19
ㅋㅋㅋ 케사 스페인국대 유니폼입고 중계한거2
11:16 l 조회 34
빙고 하나 채운거 웃프다4
11:15 l 조회 73
그니까 빠에야 먹으면서 이집트 이기면 이집트 디저트 먹으면 되는거지?
11:15 l 조회 7
난 역시 보넥도 에너지 느껴지는 무대가 좋은거같음
11: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