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연습생인스타는 가끔 올리는거 같은데 얘가 메인보컬급 까진 아니더라도 음색이 내가 좋아하는 음색에 가까워서 좋아했거든....(이소은같은 얇은데 듣기편한 음색...)걍 서바이벌 나와서 이미지가 안좋게 소모되어서 너무 아깝....노래 그정도로 별로란 소리 들을정도는 아니었는데 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