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B1A4

콘서트때 실물보고 어이없어서 말도 안나옴... 닝겐 맞음..............?
찬이는 객관적으로봐도 잘생긴것같아...어떻게 저렇게 생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3년 전 (2013/6/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B1A4
콘서트때 실물보고 어이없어서 말도 안나옴... 닝겐 맞음..............? 찬이는 객관적으로봐도 잘생긴것같아...어떻게 저렇게 생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