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3617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
이 글은 6년 전 (2019/7/10) 게시물이에요
혹시 잠실 실내체육관 플로어층 극싸 시야 아는 사람 있어? 그냥 극싸도 아니고 가장 극싸야..잘 보일까...
대표 사진
익인1
플로어층 본무대 극극극 사이드였는데... 돌출 나가면 그냥 전광판... 어 그렇게 가까운지는 모르겠는 느낌이었어 얼굴은 보인다 표정은 모르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렇구나...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옆에분이 망원경 같이 쓰자그래서 그걸로 막 봤당...ㅋ큐ㅠㅠㅠ 플로어 맨날 스탠딩으로만 가봤어서 의탠딩은 처음이라 조금 힘들었어..그리고
시야는 아닌데 사이드에 그 스피커있어서 고막진ㅋ자 터지는줄알았던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힘들었겠다..ㅜㅠ나도 의탠딩인데 시야 괜찮았으면 좋겠다...어쩌자고 가장 끝자리를 잡았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대를 덜하고가면 괜찮을거같아 나는 그래도 극싸 5열이라 기대하고갔어서 그랬을 수도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혹시 돌출 있었어?? 기대 안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돌출있었고 나 극싸라 반대편 돌출가면 1도안보이고ㅜ내쪽 돌출은 뒷모습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오바겠다...우리 앞으로는 1층 중앙길만 걷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옹 진짜 돌출 중앙이 최고래.......... 돌출중앙1열가자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쓰니 아직 인티에 남아있다면 플로어 극싸 어땠는지 물어봐도 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여기말고 다른 곳 간 것 같아.... 플로어말고 1층 극싸는 의외로 되게 잘보였던 것 같은데.. 플로어는 그 쪽에 있는 멤버는 그래도 보이겠지만 반대쪽은 거의 안보이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잡고보니 플로어 사이드인터라 허허 입성한 거에 만족해야하나 아마 거의 본무대에서만 있을거같기도 하고?
옛날글인데 답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뒤쪽보다는 나을거임!!! 너무 극싸아니면 그래도 괜찮을거야 잠실 시야는 약간 까먹었는데 잠실보다 작은 공연장은 사이드 가도 잘리는 것도 없고 잘보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층 사이드 갔었는데 거리는 진짜 괜잖은데 단차가 걱정인거라서ㅋㅋㅋㅋ 사람 참 간사하지 거기도 못가서 우는 사람 많을텐데 더 바라고 있으니ㅋㅋ큐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괜찮을거야!! 나도 그랬음.......나는 익인이랑 다른 공연보는데 중간으로 이동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 자리는 괜찮은데 사이드여서... 아쉬움은 남지만 만족하면서 보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똑똑똑 라이즈 투표 완
19:33 l 조회 2
와이지가 아이콘 같은 남돌 좀 내줬으면 좋겟음
19:33 l 조회 2
근데 지금까지 엠카 실투1
19:32 l 조회 39
중콘 자리 없지 않았어?
19:32 l 조회 10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일예까지 3일 전석 매진1
19:32 l 조회 32
빅뱅 지금 못들어간 한국인만으로 해도 고양 5일 채우겠는데1
19:32 l 조회 13
라이즈 투표마감이야 ?2
19:32 l 조회 34
라이즈 투표요🍦💙4
19:32 l 조회 16 l 추천 4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5
19:32 l 조회 55 l 추천 3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1
19:31 l 조회 37
OnAir 나 긴장돼....3
19:31 l 조회 36
최애 말고 입덕각인 사람 생겼는데
19:31 l 조회 27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3
19:31 l 조회 39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7
19:31 l 조회 41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
19:31 l 조회 23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19:31 l 조회 15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1
19:31 l 조회 29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19:31 l 조회 13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3
19:31 l 조회 29
트레저 얼마전까지 활동하지 않았어?
19:3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