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771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5
이 글은 6년 전 (2019/7/30) 게시물이에요

진짜 모든걸 걸고 이 그룹 팬 아니고 인증 해줄 수 있는데 | 인스티즈

 

이 노래 진짜 너무 좋아.......... 제발 한번씩만 들어주라... 진짜 요즘엔 맨날 이 노래만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나도 모든 걸 다 걸고 팬 아닌데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도 들어주라.. 나 정말 팬 아니야 내 목록도 인증가능 정말 한 번만 들어줘 여름에 넘 잘어울려서 그만 댓글을 쓰고 말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든 앨범 모든 수록곡이 다 좋아... 멤버 이름도 모르는데 노래는 다 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이그룹노래다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밴드 노래 자체가 그냥 좋더라 원래 밴드 음악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노래는 좋아 가사도 좋고 목소리도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그룹 노래가 걍좋음 인증가능 팬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지이거랑예뻤어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그룹 걍 믿듣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건 팬 아닌거 인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데이식스 노래 또 어떤 게 좋은지 궁금하다구요? 끌리는 제목 아무거나 들으면 다 좋습니다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얘네 노래 다좋아 예뻤어 대박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적극적 구매자(?)는 아니지만 노래는 나오면 무족권 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믿듣데 ㅎㅎㅎㅎㅎㅎ 진짜루 데식 노래 중에 안 좋은 곡이 없어 천재들 5명 모아놓은 그룹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나도 데이식스 덕질안하는데 수록곡까지 노래 다 들어.. 진짜 명곡 너무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더라고요 도 좋아 익들아 나 진짜 이노래 듣고울었음 ㅌㅋㅌㅋㅋㅋ ㅠㅠ 한창힘들었어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ㅁㅈ 나진짜 팬아닌데 수록곡까지 다들음 데뷔앨범부터 ㅠㅠ 넘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가 예상하고 들어옴ㅋㅋㅋㅋㅋ나도 진짜진짜 노래 당좋다고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더 떴으면 좋겠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화음 풍부한 거 좋아해서 hihello 랑 노력해볼게요가 진짜 내 취향임
좋아합니다는 내 인생 띵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한마디만 하고갈게.... 콩놓뻤 이거 기억해주라
콩그레츄레이션 놓아놓아놓아 예뻤어 이미 한마디 넘겼네 나참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ㅋㅋㅋㅋ 몰랐엉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그냥 탑텐만 듣는 사람인데 저번에 1위에서 한페이지가될수있게? 그거 듣고 반함 다른 노래도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노래 완전 띵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여기는 진짜 인정 ! 노래 다 띵곡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아합니다 맞나? 그것도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 분들 이제 곧 마데가 될 첫걸음을 내딛으셨구만 그렇게 어느순간 스며듭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겨울이 간다, better better, Dance dance, best part 정말 띵곡갓띵곡입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지 걍 들어왔다가 본진이라서 당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거 진짜 가사가 비꼬기 갑이야 인티 댓글이였으면 정지 먹고도 남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궁금한게 왜 다들 팬을 부정하는거야? 노래 좋아해주면 팬아닌가 글구 팬이면 좋은 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작???으로 보는 사람들 있어서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홍보 느낌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웅웅!!! 그래서 연옌이나 아이돌 팬들 사이에는 이렇게 많이 말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낟우 본진 따로 있는데 콘서트 가고 싶을 정도로 노래 넘모 조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뻤어도 진짜 명곡인데 ㅠㅠㅠㅠㅠ 이건 많이 알려졌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첫 앨범 나왔을 때부터 계속 들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도 좋아 나도 congratulations 좋아하는데 저 노래도 좋아하니까 들어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헉 뭐지 1개월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컨그레츄레이션 넌 참 대단해~ 이거 맞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모든거 다 걸고 데이식스 내 본진인데 진짜 전곡 다 좋다; 무조건 전곡재생 해야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잉 한달전 글이였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으아아니 인기글보다가 눌렀는데 본진글이여....ㅠㅠㅠ 한달전꺼넹 왜 갑자기 인기글이징..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파이널 버전도 진짜 좋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자 이노래 진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심 나 저 노래 나온날부터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영업했다ㅠㅠㅠ지금도 수록곡까지 꼭꼭 챙겨듣고있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Sing me도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44
데식 노래 다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콩츄는 파이널 버전이 드럼 사운드가 더 크게 들리규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참 고 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믿듣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좋아합니다 너무 좋아요어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팬아닌데 행복....갑자기 기억이 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콩그레츄레이션 너! 참! 대! 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거 버릇이 됐어도 좋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데부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태양처럼 진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어디서 자꾸 보고오는거야?? 다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진짜 이기라는것도 아니고 비기기만 해도 된다햇는데
15:04 l 조회 1
실트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4 l 조회 34
손흥민이 벤치에 있던 이유는1
15:03 l 조회 31
브라질 친선전에서도
15:03 l 조회 6
이세상에 있어서 안될 실험 best3
15:03 l 조회 20
남아공전 선수 선발 라인업 왜 저따구로 짠거임?1
15:03 l 조회 11
근데 국대출신이면 경기 흐름을 더 잘 알아지않아?1
15:03 l 조회 14
정보/소식 윤두준 | 대한민국 VS 멕시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입중계 요약본
15:03 l 조회 24
와잠만 코루티스 제임스 이거 찐으로 의스키로 병나발 부는거야?
15:02 l 조회 12
정보/소식 윤두준 멕시코전 입중계 요약본 !!!
15:02 l 조회 33
월드컵 중간에 경질되는 경우는 없나? 9
15:02 l 조회 28
손흥민 나이 어쩌고 하는 거 나만 이 생각한 거 아니구나5
15:02 l 조회 59
정보/소식 다음주 소나기 기승…기상청 "역대 세 번째 '7월 장마' 가능성"
15:02 l 조회 27
전반에 그냥 손흥민 넣었으면 어땠을까4
15:02 l 조회 39
오른쪽 이분 나잔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1
15:01 l 조회 63
아 그냥 탈락하고 한국이나 오시길1
15:01 l 조회 18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1 l 조회 44
박지성은 왜 해버지야??9
15:01 l 조회 88
그냥 속상함
15:01 l 조회 11
헌터퐝 << 이 유튜버 유명한 사람이야?4
15:0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