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881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프로듀스101 엔시티드림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1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소녀시대 체감 인기는 이거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수도꼭지가 별명이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틀면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뮤뱅에서 9주 연속 1위했나? 그것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이건첨알았눈대 ㄹㅇ 대박이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상반기에 7000이면 1년엔...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입장에서 넘 좋았는데 틀면 나와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시기에 케이블도 지금처럼 많지는 않았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gee 나올때 진짜 거짓말 안하고
얼마뒤에 설날이었는데 차타고 시골갈때
라디오에서 신청곡으로 거의 틀면 나와서
한번도 안들어봤는데 다 외웠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등학교때 모든반에서 학예회준비로 gee함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땐 주말에 티비 보면 백퍼 소시는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 아부지 방탄소년단도 방탄조끼로 부를 정도로 연예인 1도 모르는데 소녀시대는 멤버 이름 다 알고 있음ㅋㅋㅋㅋㅋㅋ 어 쟤 윤아 아니냐 써니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때 무슨 생생정보통 같은 프로그램에서 어르신들 경로원에서 gee 안무 배우는거 봤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소시 최ㅚ고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틀면나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09년에 나왔는데 세기차트 1위함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이게 최고 간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초딩 때 반에서 gee 안 춘 여자애들 없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이라구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모님들도 다 아는 gee,,,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몸치인 나도 수학여행때 강제로 췄던 Gee... 물론 그 이후로 내가 무대에 서는 일은 없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처음부터 끝까지 다 따라부를 수 있음... 다만세도 그렇지만 제일 처음 외워진 노래는 Gee!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찾아듣지않아도 어디서든 들리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09년에 나왔는데 멜론 2000년대 차트에서 1위한것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갓소시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근데 나 저러면 귀신 무섭다기보단 짜증남ㅋㅋㅋㅋ
23:35 l 조회 1
업보는 진짜 없나보다..
23:35 l 조회 7
다들 잠옷 vs 걍 위아래 옷
23:35 l 조회 3
힙합 빠는 애들이 쉴드 ㄹㅇ 쩔잖아 학폭 군편법 마약 다 해도 1
23:34 l 조회 6
양홍원 학폭 폭로 떠도 반응 미지근한게 이미 많이 알아서 그런듯6
23:34 l 조회 19
OnAir 정신사나워ㅋㅋㅋㅋㅋ순간적으로 무서운거 사라짐ㅋㅋㅋ
23:34 l 조회 5
OnAir 진짜 김호영ㅋㅋㅋㅋㅋㅋㅋㅋ
23:34 l 조회 7
왜 유독 특정조합만 떡밥 뭐 주면 회사가 밀어준다고 난리칠까 1
23:34 l 조회 12
오 아이들 신곡 스포티파이에서 1위했다5
23:34 l 조회 21
언젠가부터 트위터에 업자 사칭해서 아무나 걸려라 트윗 도배하는 사기꾼들 너무 많음 진짜
23:34 l 조회 2
OnAir 오 첫회부터 완불
23:33 l 조회 4
엑디즈 입덕했는데 뭐부터 해야하지...3
23:33 l 조회 7
장하오 심리키 내일은없어 릴스왔다ㅋㅋㅋㅋㅋㅋ2
23:32 l 조회 31
OnAir 지금 사연 너무 안타깝다.....
23:32 l 조회 26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나서 색기있는 아이돌이 있는거같아3
23:31 l 조회 49
트위터 다시 코마에서 정신차린듯
23:31 l 조회 18
아이오아이 연습 영상 방송국 제출용 영상이래 ㅎㅎㅎ
23:31 l 조회 31
일론머스크 ㅌㅇㅌ를 등신 sns로 만든거 너무 빡침2
23:31 l 조회 23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13
23:30 l 조회 101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