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881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1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소녀시대 체감 인기는 이거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수도꼭지가 별명이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틀면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뮤뱅에서 9주 연속 1위했나? 그것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이건첨알았눈대 ㄹㅇ 대박이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상반기에 7000이면 1년엔...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입장에서 넘 좋았는데 틀면 나와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시기에 케이블도 지금처럼 많지는 않았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gee 나올때 진짜 거짓말 안하고
얼마뒤에 설날이었는데 차타고 시골갈때
라디오에서 신청곡으로 거의 틀면 나와서
한번도 안들어봤는데 다 외웠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등학교때 모든반에서 학예회준비로 gee함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땐 주말에 티비 보면 백퍼 소시는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 아부지 방탄소년단도 방탄조끼로 부를 정도로 연예인 1도 모르는데 소녀시대는 멤버 이름 다 알고 있음ㅋㅋㅋㅋㅋㅋ 어 쟤 윤아 아니냐 써니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때 무슨 생생정보통 같은 프로그램에서 어르신들 경로원에서 gee 안무 배우는거 봤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소시 최ㅚ고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틀면나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09년에 나왔는데 세기차트 1위함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이게 최고 간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초딩 때 반에서 gee 안 춘 여자애들 없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이라구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모님들도 다 아는 gee,,,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몸치인 나도 수학여행때 강제로 췄던 Gee... 물론 그 이후로 내가 무대에 서는 일은 없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처음부터 끝까지 다 따라부를 수 있음... 다만세도 그렇지만 제일 처음 외워진 노래는 Gee!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찾아듣지않아도 어디서든 들리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09년에 나왔는데 멜론 2000년대 차트에서 1위한것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갓소시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넴드 탈덕했낭..
1:24 l 조회 6
와 김민하 살 엄청 뺐네…
1:24 l 조회 6
과즙세연 방송에서 아이돌 직업군 관련 이야기 하는 중
1:24 l 조회 25
존박버전 러브어택 제발 싸클에 올려주ㅓ.......
1:24 l 조회 3
와 리쿠
1:23 l 조회 17
보플1 그냥 예능적으로도 너무 재밌고 개인적으로 인생 서바임2
1:23 l 조회 7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1:22 l 조회 27
근데 지금 탑백 올리기 힘들긴 하다2
1:22 l 조회 55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16
인티 나만 좀 느려?1
1:21 l 조회 5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1
1:21 l 조회 10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5
1:20 l 조회 60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8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20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1
1:19 l 조회 22
ㅂㄱㅇ 보플이랑 활동 초반 때 되게 좋아했었어서
1:19 l 조회 55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1
1:19 l 조회 34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9
1:18 l 조회 66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14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10
1:18 l 조회 1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