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35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내가 기억력이 넘... 뭐냐면...
태현인가? 태현이 수빈한테 반말해가지고 반말하지 말라는 거였나?? 아ㅠㅠㅠㅠㅠㅠㅠㅠ기억이 안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억이 안 나... 기억이 나는데 기억이 안 나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뿔파고 나와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태현이가 수빈이한테 반말을 했다고?기억이안ㄴㅏ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난식으로 했나...? 태현이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범규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닐 거야ㅜㅜㅠ 내가 요즘 수빈님한테 빠져가지고 찾아본 거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러니까 태현이아니고 범규아냐? 아무리생각해도 태현이는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아악 그런가...? 기억 다시 더듬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현이가 범규한테 반말한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빈님은 확실한 것 같아 8ㅁ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현이가 수빈이한테 반말한적이 없는거 같은뎁...범규가 수빈이한테 반말한적은 있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나 도대체 뭘 본 거지ㅠㅜ하핫...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https://twitter.com/TXT_sarangdan/status/1120968492499394560?s=19
태현이가 수빈이한테 한 반말은 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싸가 아녀써ㅠㅠㅠㅠㅠ그래도 너무 고마워 나도 더 찾아볼게ㅜ 88888ㅅ8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현이랑 수빈이라......내 기억상으론 아예없는데 ㅠㅠㅠㅠㅠㅠ 영상 옷이나 분위기같은건 어땠어? 대기실이라던지 브이앱이라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은근슬쩍 반말하는건 뭐죠 뭐이렇게 대답했니 수빈이가?
뭔가 알듯말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는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기억 날랑말랑..
수빈이가 왜 은근슬쩍 반말하시죠 이런 비스무리한 말 한건 기억나는데
그게 무슨 영상이였는진 기억안난다 ㅠㅠㅠㅠㅠ 도와조 뿔파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빈이 목소리 음성지원되면서 기억날듯 말듯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s://twitter.com/TXT_sarangdan/status/1126329030473420802?s=19 이건 것 같아... 내가 태현님과 휴닝님을 헷갈리다니 정말 뿔들을 고생시텨써ㅋㅋㅋㅋㅋㅋ튜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래 이거다!!!!!!!!!!!!!!!!!!!! 쓰니가 태현이라구 해서 헷갈렸나벼 나 공작시간 엄청 돌려보는데 ㅠㅠㅠㅠ 무튼 어유 찾아서 다행~^-^
예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어ㅠㅠㅠㅠ은근슬쩍 반말하죠 기억 안 나서 머리 아팠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후후 찾았으니 함께 12시를 기다려보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12시에 뭐 뜨니 나 열심히 기다릴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훔....(도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브이앱에서 혹시 수빈아?뭐 이렇게 장난식으로 했나?
얼핏 기억날듯 하기도하고 범규가 한거같기도하고 헷갈린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닝님이어써ㅋㅋㅋㅌ내가ㅜ바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그래도 찾아서 다행이다
나 브이앱 다 돌려볼뻔 했자나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뿔 대신 내가 다 돌려볼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있었어ㅓ어어어어어 뭐였더라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넹 ,,,, 기억조작이었군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ㅡ 뿔들 기억조작 시켜버려써 ㅡㅌㅌㅌ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정환) "축협 물갈이하고 새로온 사람 또 이러면 1인 시위 나간다. 그런데도 안바뀌면 축구계 떠난다."
23:51 l 조회 1
원래같으몀 4시간 뒤에 아 누가 월요일 새벽부터 경기를 하냐
23:51 l 조회 1
12시반 기자회견 유튭으로 하는거야?? 어디서 하는데????
23:51 l 조회 1
와 원아페 갔다가 오줌 10시간 참고 옴
23:51 l 조회 1
정국 공연하다 임산부 팬 발견하고 무릎 꿇고 노래 불러줌
23:50 l 조회 1
사퇴 안하면 ㄹㅈㄷ겠다
23:50 l 조회 1
건호 어깨뼈 줠라 예쁨
23:50 l 조회 1
아앜 쇼타로 오늘 스타일링 개좋아
23:50 l 조회 1
😃😅🥲 자주 쓰는 트친 나이 몇살일까
23:49 l 조회 1
다들 기자회견에 진심이구나
23:49 l 조회 19
진짜 욕나온다 흥,민재,강인 포지션도 다 다르고 나이도 34 30 25라서2
23:48 l 조회 72
월드컵푸드 대신 기자회견푸드 사러간다1
23:48 l 조회 28
아 옷에서 묘하게 덜 마른 냄새? 나는 거 같아1
23:47 l 조회 10
부산 원아페 솔직한 후기라면1
23:47 l 조회 83
거의 1년만에 덕메 만났는데 왜 마플러가 되어버렸지2
23:47 l 조회 14
김승규 대체 할 골키퍼는 있어?3
23:47 l 조회 63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1
23:46 l 조회 32
감독 기자회견 보려고 뭐하는 짓인지2
23:46 l 조회 50
월드컵 이렇게 날린게 믿기지가 않음
23:46 l 조회 24
팬에게 존경 고마움을 전하려 무릎꿇고 노래해주는 가수가 내 정국이라니2
23:46 l 조회 3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