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47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6년 전 (2019/9/26) 게시물이에요
연생이 아니라 상황이 잘못됐다는것도 알고 연생이 사실을 알든 모르든 상관없다고 생각해  

그리고 생방멤 중 누구든 까는거 쉴드 칠거기는 한데 

만약 유착때문에 빠졌다가 들어온다고 하면 나는 기분이 이상할것 같아... 머리는 이게 이상한걸 아는데 속이 좁아서 반겨줄 수 있을지 모르겠어 

구냥 이런 저런 가정들 다 하니까 말해봐따..
대표 사진
익인2
왜지? 본인은 아무것도 몰랐다는 전제하에 더 안쓰러울것 같은데 .. 그냥 믿었던 회사한테도 통수 맞은 기분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은 아무 잘못 없는데... 444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긴 한데 마음이 그래 그냥 개인팬으로 갈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것도 엠넷이 한거지 엑숸이 잘못한거없다는 논리랑똑같은거같은데...소속사가 그런거지 연생이뭔잘못ㅜ 사람맘은 다다르니까...달갑지않을꺼란 쓰니도 이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찐순위 뜨고 내 픽 남아있다면 개인팬으로 남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속사유착으로 빠진 연생이면 찐순위났다고 합류할 이유가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같프들중에 너무 찐따같은사람이 많은게
10:53 l 조회 1
OnAir 쟤네 돈 받고 뛰는 거 아냐??
10:53 l 조회 1
OnAir 아 락커룸 상황 궁금하다
10:53 l 조회 1
OnAir 내가 강인이면 수박 외치고 진짜 너무 한거 아니냐하고
10:53 l 조회 1
이태석은 일단 무조건 빼야됨
10:53 l 조회 1
OnAir 윤두준 화장실에 소리 지르러 간 사이
10:53 l 조회 1
OnAir 아닠ㅋㅋㅋㅋ우리 출전국도 많아져서 32강 생겻는데 이제는 16강도 못 갈 처지 될 듯
10:53 l 조회 1
OnAir 김승규 이기혁 아니었으면 벌써 2:0임
10:53 l 조회 1
OnAir 백승호 설영우는 진짜 왜 선발임?
10:53 l 조회 1
OnAir 핰ㅋㅋ 누가 김승규가 필드선수보다 움직임 더 많았을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53 l 조회 1
아 윤두준 입중곜ㅋㅋㅋㅋㅋ 화장실타임 개웃김
10:53 l 조회 1
OnAir 산책 축구 아님?
10:53 l 조회 1
백승호 설영우 좀 쳐빼라고
10:53 l 조회 1
OnAir 전반전 ㄹㅇ 19번 밖에 못 봄
10:53 l 조회 1
OnAir 이강인한테 믿을구석 하나가 없네
10:53 l 조회 1
OnAir 후반전에 손흥민이랑 조규성 안넣을 가능성 높아...?
10:53 l 조회 1
OnAir 이해가안가는게 왜 안 뛰어?????????????
10:53 l 조회 10
OnAir 조규성 둘째치고 지금 뛰어주는 선수 없는데 당연히 이재성 부터 넣어야지
10:53 l 조회 13
OnAir 남아공도 진짜 못한다
10:53 l 조회 20
OnAir 국민들 유일한 스트레스 해소제를
10: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