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47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6년 전 (2019/9/26) 게시물이에요
연생이 아니라 상황이 잘못됐다는것도 알고 연생이 사실을 알든 모르든 상관없다고 생각해  

그리고 생방멤 중 누구든 까는거 쉴드 칠거기는 한데 

만약 유착때문에 빠졌다가 들어온다고 하면 나는 기분이 이상할것 같아... 머리는 이게 이상한걸 아는데 속이 좁아서 반겨줄 수 있을지 모르겠어 

구냥 이런 저런 가정들 다 하니까 말해봐따..
대표 사진
익인2
왜지? 본인은 아무것도 몰랐다는 전제하에 더 안쓰러울것 같은데 .. 그냥 믿었던 회사한테도 통수 맞은 기분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은 아무 잘못 없는데... 444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긴 한데 마음이 그래 그냥 개인팬으로 갈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것도 엠넷이 한거지 엑숸이 잘못한거없다는 논리랑똑같은거같은데...소속사가 그런거지 연생이뭔잘못ㅜ 사람맘은 다다르니까...달갑지않을꺼란 쓰니도 이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찐순위 뜨고 내 픽 남아있다면 개인팬으로 남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속사유착으로 빠진 연생이면 찐순위났다고 합류할 이유가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청문회할때
7:17 l 조회 1
일본은 스웨덴 무조건 이기려고 할걸
7:16 l 조회 11
장카설유 안윈민카까진 알겠는데1
7:16 l 조회 6
역대급 꿀조였는데 의지가 없는 상태로 망쳐버린게 빡쳐
7:15 l 조회 9
어제 뭐 열심히 하는거라도 보여줬어야 32강 그래도 올라가라 하지ㅋㅋㅋ
7:15 l 조회 9
축튜버들 다 하나같이말하네 이번 조가 제일 근래에 월드컵중에 쉬웠던것같다고8
7:14 l 조회 32
ㄹㅇ 어제 축구 이러면서 봄11
7:14 l 조회 49
같은 아시아인데 왜 한국은 악바리 근성이 없냐1
7:13 l 조회 22
아무리 경기력 꽝이었어도 그래도 32강은 가야된다고 생각해7
7:13 l 조회 39
정보/소식 상대팀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전술 수정하고 대응하는 일본 감독5
7:12 l 조회 54
근데 32강 올라가도 한일전 할 경우는 없지?4
7:12 l 조회 35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
7:11 l 조회 10
현실적으로 알려줘봐8
7:11 l 조회 87
일본 감독은 진짜 개잘해 감독으로 밈도 있잖아ㅋㅋ1
7:10 l 조회 48
일단 경우의 수 하나 실패!!!
7:09 l 조회 40
일본 2골 차이 가능할까4
7:09 l 조회 43
남아공한테 질 확률이 10프로였다며1
7:08 l 조회 33
어쨌든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걱정인 사람들이 너무많겠지만8
7:08 l 조회 70
남돌이나 남연이 정석미인급으로 예쁘면 인기많을까?2
7:08 l 조회 10
진짜 축팬이긴하지만 경기져서 이틀내내 기분 ㅈ같은거 첨이다1
7: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