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뒤면 다 20살 넘음 근데 얘네 활동하는 사이에 원소속사 그룹이 생긴다 해도 5년이면 거기 들어가기도 애매하고 새 그룹으로 나오기도 나이가 애매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지들은 뽑아먹을대로 뽑아먹고 그 뒤는 책임질필요없다 이거자너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5년뒤면 다 20살 넘음 근데 얘네 활동하는 사이에 원소속사 그룹이 생긴다 해도 5년이면 거기 들어가기도 애매하고 새 그룹으로 나오기도 나이가 애매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지들은 뽑아먹을대로 뽑아먹고 그 뒤는 책임질필요없다 이거자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