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 화 끝까지 나고 분노 차오르고 미칠 거 같은데 우리 애들만 바라보고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거 열심히 하자. 빅톤 곁에 환한 빛이 되자. 무조건. 난 진짜 이번 빅톤 컴백 가만 안 둘 거야. 무조건 애들 올리고 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