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4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7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1. 겸업기간이 2년 5개월동안 풀인 줄 알았는데 엑스원 해투 기간 때 겸업 못 하고 겸업 못하는 기간이 정해짐. 근데 그거 다 빼면 1년 2개월이고 이것도 풀로 하는 게 아니라 쪼개진 거 합치면 1년 2개월이라는 거 ( 엑스원) 

 

2. 음원 히트 유무와 상관 없이 음원 수익은 각 소속사에게 100만원만 주고 나머지는 다 CJ가 가져감. ( 프엑) 

 

3. 출연료는 회차당 10만원이고 중간에 떨어지면 안 줌 ( 프엑) 

 

4. 이건 프엑 아니고 아학인데 겨울에 겨울옷 안줘서 여름 옷으로 버텼다고 함 ++ 댓글들 보니까 아학 겨울까지 안 했댕 뉴스에 나온 건 뭔지 모르겠다 

❌ CJ 계약 조건 3개 나온 거 이거임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씨제이 트레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0만원 누구코에 붙임.. 저거 프듀때 내용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조 같은데 음원 얘기 하는 것 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프듀때 나오는 음원같은데..프듀2에도 저런 식이었던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멍쉽아치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이게 대기업갑질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번3번 지금 ㅇㅅㅇ한테도 해당되는 내용이야 아님 컨평때야? 혹시 컨평때면 설명추가좀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확실히 안 나와있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벌어준 돈이 얼만데 아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사기꾼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매달 활동하는 것도 아니고 100만원이 말이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원 프엑얘기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음원이 프엑 얘기라는 거 못 봤는데 프엑 얘기인가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음원은 프엑 때 얘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음원은 당연히 프엑으로 생각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번은 회차당 10만원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떨어지면 안준다는게 그 떨어진 다음 회차부터 출연료 없다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런가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말그대로 노예다 이건 데뷔하면 승자라는 말은 이제 동의할수 없겟다 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연말을 저렇게 다 잡을 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CJ 거의 대기업의 TS네 ; ㄹ ㅇ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그게 있끄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오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완전 양아치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00만원 뭐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만두회사 왜저러냐? 돈도많은것들이 저건진짜 횡포다 횡포 특히 4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양아치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프엑 노래는 프엑거라서 돈 조금 주는 건 노답이지만 약간은 이해되는데 내가 이상한건가? 엑스원 노래일리는 없을테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부분은 헷갈려서... 그래서 괄호에 프엑 얘기고 엑스원 해당인지는 모른다고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나도 이 생각.. 애초에 방송 음원으로 쓸려고 걔네가 사온걸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에 3회까지 나왔는데 4회에서 떨어지는 거면 30만원만 준다는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간절한 애들 데리고 뭐하는 짓이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번은 컨평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수정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씨제이 진짜 너무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번3번은 프듀 촬영때 계약 아님? 출연료
4번은 겨울에 촬영 없었다고 들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렇게 본문에 적혀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ㅋ 프엑이라길레 데뷔하고 나서도 저렇다고 이해했었음ㅋㅋ
근데 4번은 혹시 알아?? 겨울에 촬영을 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번은 프엑이 아니라 아이돌학교 말하는거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양아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음원에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3은 근데 원래 다른 서바이벌도 출연료 더 낮은 데 많아서 노예계약 말 나올 정도 아닌 것 같은데....겸업은 차기 기대한 팬들 사이에서 말 나올 정도같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심하다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진짜 갑질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학 추석 전에 끝났댔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래? 뉴스에 그렇게 나오던데 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학 9/29일에 끝남 뉴스에 저렇게 한 사람이 뻥친거겠네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아학 겨울까지 촬영 안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뉴스는 봄 근데 아학 촬영을 겨울에 안 했음 내가 봐서 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씨제이가 씨제이 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뜬금없지만 2,3은 48때부터 있던 조항으로 알고있음
다만 다른건 48때는 컨평곡같은거 녹음하면 가창료로 한 곡당 100만원씩 멤버들한테 떨어졌었던거? 회당 10만원은 오히려 발전한거일걸 예전에는 없었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음원 갑질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깡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음원도 그렇고 아무리 알리러 나온다는거지만 회당 10만원 오반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19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5
7:33 l 조회 37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1
7:32 l 조회 14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2
7:31 l 조회 20
내일 축구 보는 사람 많을까?
7:30 l 조회 19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21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9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6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65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7
7:18 l 조회 140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24
마운자로 궁금한 점2
7:17 l 조회 41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53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7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1
7:04 l 조회 152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45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52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1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