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4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하이라이트 데이식스 엑소 김태래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근데 이제는 차라리 진짜 그랬으면좋겠어 

이기적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거지 뭐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기적이라고 욕해도 되는데 난 주작 뜰때부터 그 생각함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같은 생각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해된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계약서 보고 이 생각 함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야,,, 솔직히 말만 안했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애가 무슨 맘으로 프듀에 나온지 알게 된 이상 그것도 솔직히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33 무대서고 싶다고 나온거였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리고 지금 본인이 행복하다고 했는데 내가 굳이 이랬으면 좋겠다 저랬으면 좋겠다 하는게 의미가 있을까 싶음 그냥 어딜가나 응원할 뿐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무산 바람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 다리 어떡할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그냥 주작 나올때부터..... 그생각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오늘 계약서보고 진짜 무산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멤팬인데 이해는 감 ㅇㅇ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 많을껄... 특히 경력직 멤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계약서보고 그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작 얘기 나와도 참았는데 오늘 계약서보고 진짜 그냥 터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참고 있었는데 진짜 아니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돜ㅋㅋㅋㅋㅋ원그룹팬이 한먹고 질척거린다고 할까봐 이때싶이라고 할까봐 어그로 취급할까봐 말못했지 난 주작떴을때부터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ㅋㅋㅋㅋ 진짜 속으로만 몇백만번을 생각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럴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이번 계약서 보고 차라리 빅톤가길 격하게 바라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무문제없이 데뷔했으면 무산바라지도 않앗어.,애들말대로 기다리고...2년반만잇음 쭉 함께할수잇으니까 근데 가서 .... 갓다는 이유로 저런계약서에 저런몸상태에 이욕저욕에....무산해줫으면 좋겟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처음에는 잘되길 바랬다가 논란 뜨니까 그냥 원그룹으로 가는게 더 좋겠다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빅톤도 승우도 한국에서 무대 많이 서고 싶어했는데 지금도 별반 다를게 없는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주작 나올때부터 그랬음 7명이 더 좋아지기도 했고,,, 처음엔 이기적이여서 미안하다 생각했지만 이젠 뭐,,, 이기적이여도 상관 없어 제발 제발 그만하자싶다 무대도 빅톤으로 활동하는게 더 나을거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야..ㅋㅋㅋ ㅠㅠ 진짜 어그로취급받기 싫은데.. 이게뭐냐고.. 무릎은 망가지고 공중파도 못나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처음엔 진짜 그래도 거기서 좋아하는 무대도 서고 행복하게 지내다가 때가 되서 돌아오면 반겨줘야겠다 생각했지.. 이렇게 애가 총알받이에 심신 다 다치고 계약은 ..말도 하기싫다...이 지경까지 오니까 정말 승우 하고 싶은거 다 하고 오라 생각했는데 그냥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승우 뿐만 아니라 거기에 다른 친구들도 다 어린데 어떻게 사람들이 그런 못된 말들만 하는지...하 그냥 진짜 속이 답답하다... 왜 열심히 노력하는 애들 데리고 장난질인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요대전 썸머 이번에도 치지직 중계 있을라나
10:12 l 조회 1
투바투 태현 크트팬이야? 모자 늘 쓰고있어
10:11 l 조회 3
트위터 시작하긴 했는데 잘 안들여다 보게 된다
10:11 l 조회 3
아 선배님들이랑 술먹다가 취ㅏㅎㅁ
10:11 l 조회 2
라이즈팬들아 하나만 물어볼께1
10:11 l 조회 17
개빡치네
10:10 l 조회 27
정보/소식 속보) "원가부담 더는 못 버틴다"…롯데칠성, 2년 만에 출고가 5.3%
10:10 l 조회 17
데뷔 4년차이나면 많이 나는건가?4
10:10 l 조회 26
보넥도 팬싸장에서 투어스 노래 나왔댘ㅋㅋㅋㅋ2
10:10 l 조회 28
출장십오야 2세대 특집 소취...1
10:09 l 조회 13
쿠플 선예매 코드 등록하라는거3
10:09 l 조회 11
이번에 가요대전 썸머 라인업 시상식급이네1
10:09 l 조회 44
중소 덕질하는 익들아 와봐7
10:08 l 조회 19
가요대전 어디서 해?1
10:08 l 조회 19
가요대전 아이브 에스파 세븐틴 방탄은 안나오나???7
10:08 l 조회 32
친한 셋이 그룹명 겁나게 길다2
10:08 l 조회 29
보넥도 엘지 응원가 부르나봐1
10:08 l 조회 38 l 추천 1
OnAir 홀랑아ㅠㅠㅠㅠㅠㅠ
10:07 l 조회 11
가요대전 라인업 다뜬거야???아님 더 남았어??3
10:07 l 조회 45
서울익인데 러브버그 방역차 왔다~2
10:0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