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 예전보다 훨씬 좋아하는 사람도 많아졌고 성적도 훨씬 좋게 나올텐데 그냥 본그룹에서 열심히 하자 공중파도 나가고 광고도 찍고ㅠㅠ 내가 앨범 백장 살게ㅠㅠㅠ 조작멤때문에 싸그리 공중파 광고 다 막힌건 아무리 봐도 억울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내 생각)) 예전보다 훨씬 좋아하는 사람도 많아졌고 성적도 훨씬 좋게 나올텐데 그냥 본그룹에서 열심히 하자 공중파도 나가고 광고도 찍고ㅠㅠ 내가 앨범 백장 살게ㅠㅠㅠ 조작멤때문에 싸그리 공중파 광고 다 막힌건 아무리 봐도 억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