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3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얘 회사도 노답이라 뭘 어찌될지도 모르는데 ㅋㅋㅋ 여기 회사가 지금 김요한 감당 가능 하겠냐고 난 그래서 걍 얘 5년 하면서 계약기간 맞추다 회사 옮기는게 내 소원이야  

난 얘 지 인생 다 리셋시키고 전원부터 다시 켜는거 안쓰러워서 눈물밖에 안나 ㅋㅋㅋㅋㅋ 아니 회사가 돈이있어 뭐가있어 아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솔로시켜 제발 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의견 안맞으면 그냥 지나가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뭘 지나가 크게 동의할거야!!!!!!!!!!! 나도 차기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억울하고 분통하고 짜증나죽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기 싫어하는 팬들이 더 많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레알 ㅇㅈ 진짜 너무 공감이야... 진짜 회사 노답이라구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차기 생각만 해도 고구마 백개는 무슨 천개 입틀막이야... 진짜 한숨밖에 안 나온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로 시켜 제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렇게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똑같다 진짜 차기 솔직히 혼자서 멱살 잡고 이끌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멱살 혼자 잡는거 못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김요한 팬 99프로가 그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야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 차기로 데뷔하지? 그룹 잠깐 떴다 어두워져 ㅋㅋㅋ 왜? 회사가 일 뭣도 모르니깐 ㅋㅋㅋㅋㅋㅋㅋ김요한 혼자 다 끌어가는거 저는 못보겠다고요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팬인데도 김요한은 진짜 만약 돌아가면 솔로가 답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나도 5년 활동하다 솔로 데뷔 원했어서 지금 상황 ㄹㅇ 맘에 안 들어......차기 있거나 원그룹 있는 멤이면 몰라도 소속사 노답인 우리 상황에서 무산+차기는 진짜 오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얘가 그룹으로 나올거 같아서 무섭다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위는 그룹 만들어본 선례도 없어서 공포그자체
그렇다고 소속사에 돈이 많아보이지도 않음 ㅋㅋㅋㅋㅋ 해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팬이면 차기 싫어하는사람이 더 많을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싫어 진심으로 싫어 솔직히 김요한이 그룹에서 인지도 젤 높을텐데 얘가 뭘 어떡하든 언제까지인지는 모르지만 혼자 끌고 가야하는거잖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프듀에서 울타쉽 아닌이상 차기 기대할수가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위에서 하는 모든 활동도 기대 안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차기데뷔가 먼저라 솔로 못돌릴걸..
거기는 능력이 안되서라기보다 직원이 없어서 멀티를 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엑스원밖에 답 없는데 솔직히...차기 진짜 절레절레...그리고 솔로하기엔 아직 애가 부담이 클 것 같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차기 진짜 할많하안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차기절대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산되면 제일 손해 김요한이야 어떤 마음으로 나왔는데 그리고 그룹으로 되서 잘 된 경우를 몇 못 봤거 거기다 소속사가 위 이건 진쯔 아니잖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랑단 진정해 어떻게 될지 아무것도 안정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한이 믿고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한이는 머리카락 한가닥 마저 믿고 있어 걱정 하덜덜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차기는 진짜 아니야ㅜㅠㅜㅜㅜ지금은 아니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1살인데 무슨 차기야 요한이 당장 솔로시켜줄거 아님 빠져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차기 싫어 절대 안돼 애 연기해보고 싶대자나 솔로랑 연기 시켜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차기 너무 싫어 나 그거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꿈에도 나옴ㅋㅌㅋㅌㅌㅋㅋㅌㅌ 절대 솔로하 절대 배우해 요한이 하고싶은거 시켜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동의 엑스원 활동아니면 솔로활동 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소속사 그렇게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진짜 차기는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시러!!!!!!!!!!!!!!!!!! 너무 시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소속사 규모도 규모지만 솔직히 지금 상황으로 당장 그룹된다 쳐 봐 어떻게 될지 안 봐도 뻔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솔직히 솔로도.... 남솔 쉬운 게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ㄷ싫음ㅋㅋㅋㅋ 엑스원 정정 안 하고 무산 될 거면 무조건 솔로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솔로도 어려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김요한은 진짜 그냥 프듀 그룹이 딱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싫어 무산도 싫어 죽고싶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위 싫다고요~~~~~~ 기대도 안된다고 차기~~~~~~~ 솔로면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들 오늘 뜬 김요한 40일만에 춤추는 직캠보고와 진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요한 차기안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소형회사는 무조건 솔로밀어야함 ㄹㅇ 위엔터는 대형이 아닙니다 일단 제일 최선은 잘해결되고 프듀그룹하는거임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말이ㅠㅠ본문다 받는다 우리요한이 행복쫌 하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는 완전 고연차인데도
10:58 l 조회 6
정보/소식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10:58 l 조회 16
나 집은 완전 깨끗한데 사무실 책상은 개더러움
10:57 l 조회 4
강아지 키우고싶은데 주변에서 반대하면 키우면 안되는거겠지?7
10:55 l 조회 47
OnAir 노르웨이 겨우이기고있네2
10:54 l 조회 38
참교육 뇌빼고 봐야한다는데 맞아?7
10:53 l 조회 66
OnAir 세네갈 한골만 더 넣어라
10:53 l 조회 15
OnAir 시간 충분하다 극장 동점골 넣어보자
10:53 l 조회 6
방송 카메라는 실물 못담는듯1
10:52 l 조회 50
OnAir ? 뭐함....
10:52 l 조회 28
OnAir 세네갈 골 넣었다
10:52 l 조회 16
희승 에반되고 되게 잘활동하고있네5
10:50 l 조회 98
'연애전쟁' 김희철, '아는 형님' 하차 심경… "집중 못 하는 내 모습 용납 안 돼"1
10:50 l 조회 374
정국이 에어팟 놓고 공항왔나봐ㅋㅋㅋ12
10:48 l 조회 243
피마원 콜라보 많이 한다2
10:48 l 조회 16
뭔가 코시국전에는 홈마가 엄청 중요한거같았는데2
10:48 l 조회 106
뜬금없는데 기업이 바보도 아니고~ 이런 얘기 웃기지 않냐3
10:48 l 조회 59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캐릭터 소개🧸1
10:47 l 조회 189
와 그룹 관심생겨서 보는데3
10:47 l 조회 147
비하인드 분량 너무 불만이야15
10:46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