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차기 반대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돼서 그러ㅁ....아니 존중하긴 하는데 그럼 얘네 둘 뭐 차차차기 가능할거라고 생각하느거임?ㅠㅠㅠㅠㅠ그럼 기다리는 몇 년 동안 뭐 시킬건데? 팬덤이 중요해? 일단 애가 우선이지..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차기 반대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돼서 그러ㅁ....아니 존중하긴 하는데 그럼 얘네 둘 뭐 차차차기 가능할거라고 생각하느거임?ㅠㅠㅠㅠㅠ그럼 기다리는 몇 년 동안 뭐 시킬건데? 팬덤이 중요해? 일단 애가 우선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