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요한이 빼고 나머지 그룹 멤 품을 자신 없음... 애초에 요한이만 보고 한 덕질인데 이런 상황에서 그룹 데뷔면 완전 갠팬으로 있을 것 같고 그걸 너무 잘 알아서 차기 그룹이 싫은 거임. 차라리 본인 역량 키워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솔로로 데뷔해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거 보고 싶다. 지금 소속사로는 그룹 뜰 가망성 냉정하게 거의 제로고 반짝했다 묻힐 가능성 엄청 높음 글고 요한이로 캐리해서 끌고 나갈 거 안 봐도 뻔한데 우리 애 그런 식으로 활동하는 거 진짜 못 보겠어 ㅜ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