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알방지함 현재의 역량? 최대치? 가 약간 솔로는 무리... 물론 애가 센스는 있지 타고난 것도 좋고 근데 솔로는 ㄹㅇ 무대에서건 예능에서건 혼자인걸 ㅜㅜㅜㅜㅜ 그래서 엑스원 하면서 실력이랑 짬밥 길러서 솔로 하기를 바란건데.... 당장 공중분해 운운 되는거 실화냐고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키알방지함 현재의 역량? 최대치? 가 약간 솔로는 무리... 물론 애가 센스는 있지 타고난 것도 좋고 근데 솔로는 ㄹㅇ 무대에서건 예능에서건 혼자인걸 ㅜㅜㅜㅜㅜ 그래서 엑스원 하면서 실력이랑 짬밥 길러서 솔로 하기를 바란건데.... 당장 공중분해 운운 되는거 실화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