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2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진짜 서바이벌 싫다고 자기들끼리 천천히 크고 싶다던 

승우가 어떤 마음으로 프엑에 나갔을지 상상도 안되는데 

플엠이 얼마나 애를 수납했는데 솔직히 지금처럼 큰 무대 

설수있을지도 모르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승우만 따라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나도 무산 싫어.... 그냥 하..... 울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제발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솔직히 반반.. 하루에도 몇십번씩 마음이 바뀌어 하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엇보다 ㅇㅅㅇ활동하면서 애가 행복해보였다고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맴인데 이건 나도 너무 보이더라... 쇼콘때 같이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론 승우 가는대로 따라가긴 할거지만 일단 내생각은 무산반대임 난 싫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걍 뭐가 됐든 승우 따라갈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승우 솔직히 이제서야 빛보는거같아서 나도 무산 싫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ㅠㅠㅠ하루에도 수십번 생각이 바껴ㅠㅠ 근데 내 생각이 바뀐다고 해도 뭐가 달라지나 싶어서 승우만 보고 따라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승우만 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무산 싫어 승우만 따라 갈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한승우가 가는 길이면 어디든 따라가겠지만. 솔직히 무산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소속사가 우리애를 위해 지금까지 해준게 하나도 없어서 못믿겠음 솔직히. 지금도 애 위한 일 하나도 안해주는데.. 어떻게 돌아가도 잘해줄거라는거 믿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승우가 프듀나오겠다고 마음먹었던 사실만으로도 무산은 절대 안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승우만 봐라볼거야ㅠㅠ행복하자 승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승우 원하는데로 하는데로 다 지지할거야 근데 나는 무산 싫어..내맘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승우따라가지만..하 무산사실 난 모르겠다..반반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승우만 믿고 따라갈거야ㅜㅜㅜ 어느쪽이 더 승우를 위한 길인지는 잘 모르겠어ㅠㅠ 근데 어느길로 갈지를 선택할수 있는 주체가 승우가 아니라 씨제이인거 같아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무산 원함 앞으로 큰무대 서는 것도 사실 잘 모르겠음.. 너무 불투명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승우만 믿는다 승우가 원하는대로 했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 토닥토닥 ㅠㅠ ((지나가다 .. 로써>> 로서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무산원함 지금이 빅톤때보다 스트레스 더받을거같다 이런일때문에 승우가는대로 따라갈거지만 그래도 무산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승우가 지금 큰무대에서 행복해보여서 좋은데 지금 상황이 애한테 너무 큰 상처 될까봐 차라리 무산했으면 좋겠다....진짜 제일 바라는거 탈플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큰무대 서는 승우 너무 행복해보이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
12:19 l 조회 1
이게 왜 실수야?
12:19 l 조회 1
'제왑은 바이럴 안 돌리는 바보 소속사 이미지' < 이거 꾸준히 믿는것도 웃겨
12:19 l 조회 1
하이디라오 소스 조합 뭐가 맛있음 ?
12:19 l 조회 1
황현진 존재 때문에 저게 더 웃겨지는(n) 거임
12:19 l 조회 2
10년전 노래들 들어보는데 가사...개빻았다
12:18 l 조회 8
또다시, 괴담의 계절…'심야괴담회' 22일 새 시즌 컴백
12:18 l 조회 4
가비엔제이는 Lie 노래가 좋은듯
12:18 l 조회 3
아니 우선 제왑은 예전에 수장부터가 사이비였잖아요....1
12:18 l 조회 14
걍 제왚은 남돌이 국내에서 힘을못써서 뭔일있어도 다 묻히는거임
12:18 l 조회 26
사운드플래닛 페스티벌 4차 라인업 공개
12:18 l 조회 17
제왚은 주식충이 나댐
12:18 l 조회 10
당장 숏츠에 여돌공항 이거 쳐봐도
12:18 l 조회 22
일본 이토 준야 선수가 빅클럽 못간건 너무 늦게 뜬 대기만성형 선수라서 그런듯
12:18 l 조회 3
길가다가 연예인 알아볼 수 있지 않나? (개성있는 얼굴상)2
12:18 l 조회 10
성한빈이 그린 고양이들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7 l 조회 8 l 추천 1
남돌 여자집가서 ㅇㄴㅇ한것도 잘 덮으시던데1
12:17 l 조회 30
늙크큰데도 코르티스 너무 좋다2
12:17 l 조회 9
저렇게 제왑만 다르다는 식으로 타돌 후려친 걸 너무 봐서 플 타는 거 같음3
12:16 l 조회 43
제왑 왜? 뭐 터짐?1
12:16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