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산은 일단 애가 무슨마음으로 프듀나온건지 다 알거아냐 그래서 난 김요한 가수활동하는거 무조건 봐야겠고 강행은 그냥 진짜 답없다 ,,, 애 죽기살기로 욕먹을거 생각하면 벌써 힘빠지고 계약조건도 오바고 아 진짜 짜증나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무산은 일단 애가 무슨마음으로 프듀나온건지 다 알거아냐 그래서 난 김요한 가수활동하는거 무조건 봐야겠고 강행은 그냥 진짜 답없다 ,,, 애 죽기살기로 욕먹을거 생각하면 벌써 힘빠지고 계약조건도 오바고 아 진짜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