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57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5
이 글은 6년 전 (2019/10/05) 게시물이에요
그럼 지금까지 왜 안한거야? 

3대 전부다 미국욕심 있잖아 

끼워팔기수법이 요즘 뜨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지금 빈집이라 10만장만 팔아도 1위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뭐지... 빈집은 옛날에도 있지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옛날에도 있었겠지 우리나라 멜론 차트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백시기도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건 잘 모르겠고 지금이 빈집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그래도 음반 안팔리는데 지금 특히 빈집, 주간 차트다 보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만장만 팔아도 1위가능이면 누구나 다 할수있는거 아니야? 미국은 양심에 맡기는건가? 첨부터 편법못쓰게 만들수도 있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이 빈집이라서 그럼 빡셀땐 진짜 빡세 이러니까 번들을 빌보드가 싫어하지 이렇게 만만하게 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소리야 지금이 빈집이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러니까..빈집일때 노려서 10만장 팔면 되는거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트가 다 다르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말 하기 어려운게 있고 아닌게 있지않나 물론 다 어렵긴 하지만 막 100 200 다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걸해서 좋을게 없으니까 안하지 조롱당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그러면 번들해서 앨범을 10만장만 팔아도 빈집이라 200 1위가 가능하다는거얌?? ... 너무 빌보드 200의 가치가 퇴색되는거 아냐? 왜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굳이 저거 해서 조롱받고 음악성까지 부정당하는데 할 이유가 없으니깤ㅋㅋㅋㅋ저런거 안해도 잘나올 사람들은 다 잘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적이 다는 아니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까지 해서 1위해봤자 진짜 현지에서 인정 받는게 아니라 아는 사람한텐 조롱당하고 우리나라엔 언플 기사 한 줄 나가는거니까 굳이 안하는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굳이 저렇게까지 할 필요가 없는거고 진짜 미국사람들에게 인정 받고 싶어서 안하는거 아닐까싶음 인지도라던가 인기라던가 그런거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면 조롱당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찐인기가아닌데 그걸왜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알사람 다 아는데 굳이..? 이런 느낌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ㅇㅋ 이해간다 걍 이수만이 조롱받는거 감수하고 미국진출 하겠단거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수만 아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슈퍼엠이 끼워팔기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끼워팔기가 뭘 어떻게 끼워팔았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굿즈에 앨버끼워팔기 콘서트에 앨범 끼워팔기 해서 판매율높이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그걸로 빌보드200 1위 노리는중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국가수 중에서도 거의 전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심하게 끼워팔기 하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렇게까지해서 1위해도 아무도 인정안해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번들끼어서 해도 1위 못하는 경우가 더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국팬들이 어느정도 있어야 그것도 되는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렇게 1위하면 말만 1위지 그리고 사실상 유지가 중요함 반짝 1위보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지가 더 중요하기도 하고 조롱당할거 뻔히 아니까 그정도의 번들을 안하는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200차트는 진입도 진입인데 유지가 중요한 차트인데 유지하려면 계속 번들해야하는거잖아 저번에도 중국 가수 중국인들이 미국 배대지껴서 앨범 사재끼고 상위권 진입한 적 있는데 그때도 조롱 쩔게 당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못인데 번들이뭐야 왜 다른데는 그거안하는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국 가수들이 굿즈나 콘서트 티켓 사면 앨범 끼워주는거!!
보통 미국 유명 가수들도 거의 다 하는 편이야~ 그런데 욕도 같이 먹음(조롱 쩔어)
이번에 슈퍼엠은 너무 정도가 지나치게 해서 말 나오는 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근데 끼워주는거가 판매량에 잡힌다는거야? 내 상식으론 이해가안되는데 그게 차트에 반영되는게 좀 신기하다 음반많이 사는편아니라서 몰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나도 이해안감.. 끼워주는거면 회사가 대량으로 사서 나눠준다는건데 회사가 산것이 집계가 되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국은 자본이 만능인 나라라 이게 가능 ㅋㅋㅋㅋㅋㅋ 유투브도 프로모션 돌리는거 다 조회수로 인정해주잖아! ㅋㅋ
근데 심하게 하면 조롱 많이 받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판매량에 잡히니까 끼워주는거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 누가 인정해줘..다 비웃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무리 빈집이라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정안해주던데... 끝까지 조롱하고 꼬리표 붙어서 말하더라 (내가 아는 미국인 몇명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심하면 조롱 받아.. 니키도 조롱당했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간지잖아 솔직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조롱 대상 되니까 ㅋㅋ 니키미나즈도 심하게 했다가 비웃음 당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광화문 갔다왔는데 오늘 사람들 응원 엄청 열심히하고 표정이 처음에는
15:04 l 조회 1
아니 진짜 이기라는것도 아니고 비기기만 해도 된다햇는데
15:04 l 조회 1
실트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4 l 조회 34
손흥민이 벤치에 있던 이유는1
15:03 l 조회 31
브라질 친선전에서도
15:03 l 조회 6
이세상에 있어서 안될 실험 best3
15:03 l 조회 20
남아공전 선수 선발 라인업 왜 저따구로 짠거임?1
15:03 l 조회 11
근데 국대출신이면 경기 흐름을 더 잘 알아지않아?1
15:03 l 조회 14
정보/소식 윤두준 | 대한민국 VS 멕시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입중계 요약본
15:03 l 조회 24
와잠만 코루티스 제임스 이거 찐으로 의스키로 병나발 부는거야?
15:02 l 조회 12
정보/소식 윤두준 멕시코전 입중계 요약본 !!!
15:02 l 조회 33
월드컵 중간에 경질되는 경우는 없나? 9
15:02 l 조회 28
손흥민 나이 어쩌고 하는 거 나만 이 생각한 거 아니구나5
15:02 l 조회 59
정보/소식 다음주 소나기 기승…기상청 "역대 세 번째 '7월 장마' 가능성"
15:02 l 조회 27
전반에 그냥 손흥민 넣었으면 어땠을까4
15:02 l 조회 39
오른쪽 이분 나잔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1
15:01 l 조회 63
아 그냥 탈락하고 한국이나 오시길1
15:01 l 조회 18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1 l 조회 44
박지성은 왜 해버지야??9
15:01 l 조회 88
그냥 속상함
15: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