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91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방송이랑 그룹자체는 왜 망했을까? 역대 프듀시즌들은 화제성이나 그룹성적이나 아무리 못해도 최소 중대박은 쳤던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노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력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재미가 없었어?? 방송안봐서 이건 또 첨알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력없는게 사람들 인식에 너무 박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잼에 서바이벌 너무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에 무조건 예쁘면 된다고 하고 막 물맞으면서 노래 부르고 그런거에 거부감 너무 심해서 다들 안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음부터 이상한 컨셉에 편집도 재미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력이 너무 별로였고 컨셉도 예쁜게 최고 이런거라 안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컨셉 오바ㅋㅋㅋ 몇년도 방송이길래 저런 구시대적 홍보문구를 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목받은 무대가 하나도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바이벌은 무대로 시청자들 유입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엠넷서바 망한거 꽤있지않나 소년24도그렇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하는것도 망삘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 소년24도 있었지.. 그것도 그럼 방송흐름이 재미없어서 망했을 확률 높겠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2 다음에 한 오디션 프로라서 사람들이 지친 탓도 있을 듯 오디션 프로 특성상 감정 소모가 팬들도 워낙 심하니까 가볍게 봐도 가볍게 안 봐지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연달아서 서바프로 방송하면 아무래도 잘 안보게되지... 지금 하는 서바 또 있는거같은데 프엑이랑 방송시기가 너무 붙어있는듯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나 망하진 않았던데 음반추이보니까 계속 상승세임
근데 다음 컴백땐 ㅋㅋ까발려져서 잘모르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이번 사건때문에 프나 첨 알아서 몰랐다... 인지도 꽤 있는 그룹이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제성 제일 좋았던 프듀2 바로 다음에 한게 가장 크다구 생각,, 그리고 아학 자체 컨셉?이 실력 안중요하고 예쁘기만 하면된다 여서 처음부터 논란있었을걸 그리고 알게 모르게 이미 내정된 사람 있다는 말 꽤 돌았었고 실력도 그닥,, 방송자체도 노잼이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정리하면 체력방전인 상태에서 기빠지는 노잼서바 또 접해가지고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안보게되었을 확률이 크다는거구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민들이 단체고소하고싶을텐데
15:04 l 조회 1
너네는 처음으로 본 월드컵이 언제임?
15:04 l 조회 1
오 담주도 핌릿캣 엠카 1위 후보네1
15:03 l 조회 12
감독 장항준으로 바꾸라는거 개웃김
15:03 l 조회 9
옌스는 투입되자마자 열심히 뛰었지않아?2
15:03 l 조회 11
갑자기 2008년 친선경기 때 생각난다
15:02 l 조회 9
이번주~다음주 컴백했거나 컴백예정팀들 팬들은 월드컵 32강
15:02 l 조회 21
관계자 지인한테 싸인 요청하는 사람 많나?1
15:02 l 조회 8
오늘 내일 제대로 훈련이 되겠냐 잘못하면 내일 짐싸는데 에휴..
15:02 l 조회 7
어떻게 뜨는 기사마다 내 뒷목을 잡게 하지1
15:01 l 조회 17
쏘니 월드컵 4번 출전중 2번이 같은 감독인데 그게
15:00 l 조회 17
송강이랑 이준영 먼 피아노 관련 드라마 찍었다고2
15:00 l 조회 24
정보/소식 홍명보 "전술, 갑자기 바꾸는 건 좋지 않아"11
15:00 l 조회 92
다이소에 듀얼잭 안팔아???1
15:00 l 조회 13
근데 홍명보 연봉 원래 이렇게 많이 받아?
15:00 l 조회 8
나도 앤톤티 산다1
15:00 l 조회 54 l 추천 2
정국 평소 추구미하고 다른 챌린지 말아올때1
15:00 l 조회 30
익들은 비싼 디저트 잘 사먹어?4
15:00 l 조회 19
내일 빙고 안되면 짐싸네
14:59 l 조회 21
쿠플 국대 다큐 보다가 생각해보니 어제 이재성선수도 안뛰었네3
14:5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