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92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0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탈락하고... 주작까지 할 거면 분량은 왜 많이 줬는지 모르겠음 서사도 엄청 주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젤이해안돼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떨어뜨릴 거면 분량 줘서 왜 욕먹이는건지,,,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뷔라도 시켜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말 그냥 피디가 좋아한 픽...?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게 그건 내가 제일 이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무슨 피디가 데뷔 점찍어둔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지어 주작으로 17등까지 떨어뜨렸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얼굴이 그냥 자기스타일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도 얼굴인데 안준영이 좋아하는 성장캐 느낌이긴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사 ㅋㅋㅋㅋ 아 어이없다 그게 좋은 서사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는내내 얼마나 스트레스였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서사라고는 안했는데 ㅋㅋ 그리고 성장캐 서사 넣어준 건 팩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제성이 좋아서 계속 넣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그거 가지고도 방송 도중에 머리채 많이 잡히지 않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송으로 쓰다가 버린거지 화제성 좋았으니까 어이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때 플탔자나 컨평때 ㅇㅇ 왜 저렇게 티내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장캐 서사 좋아하는 거같음 걍 지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준영이 좋아하는 스토리 구성에 알맞은 군상이었던 거 같음...그래서 더 괘씸해 이용해먹을대로 다 이용해먹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안준영 성장캐 겁나 좋아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청률 때문에 이용한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어그로용으로 좋아했나봄... 내 원픽은 본방 분량 4분도 안될거같은데 예고편 어그로 분량 많아서 ㅋㅋ 예고만 보면 얘 피디픽이었음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피디픽으로 욕 먹다 주작으로 떨어뜨리기까지 하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ㅁ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데뷔시키려고 했는데 실력이 너무 안좋아서 반응 안좋으니 말 바꾼걸 수도 있고 피디맘이야 모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쯤되면 데뷔 내정자는 아닌데 첫주차1위 찍고 화제성 높고 성장캐라 이용한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민규 탈프엑했는데 여기 댓글 아직도 치는거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어이없다ㅋㅋㅋ아직도 민규 치는거 노답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화제성 먹버한거지 방송때는 화제성 좋았으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하 하는듯ㅋㅋ
12:27 l 조회 1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
12:26 l 조회 11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
12:26 l 조회 14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4
12:26 l 조회 12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2
12:26 l 조회 26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1
12:26 l 조회 4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1
12:25 l 조회 6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2
12:25 l 조회 23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
12:25 l 조회 6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24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3
12:24 l 조회 25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22
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
12:24 l 조회 7
우리 32강 갈만해? 3
12:24 l 조회 45
이삭토스트 먹을까 김치찜 먹을까11
12:24 l 조회 34
정보/소식 인기가요 6/28 출연진
12:24 l 조회 26
무승부 각인데 호주 파라과이
12:24 l 조회 40
호주 파라과이 보는뎈ㅋㅋㅋ해케들 완전 열정적임ㅋㅋㅋㅋㅋㅋㅋ
12:24 l 조회 39
호주 파라과이 둘다 열심히 안뛰어?3
12:23 l 조회 88
난 아이돌이든 운동선수들 팀 생활하는 사람들 존경스러움....매일이 스트레스일듯
12: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