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92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0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탈락하고... 주작까지 할 거면 분량은 왜 많이 줬는지 모르겠음 서사도 엄청 주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젤이해안돼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떨어뜨릴 거면 분량 줘서 왜 욕먹이는건지,,,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뷔라도 시켜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말 그냥 피디가 좋아한 픽...?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게 그건 내가 제일 이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무슨 피디가 데뷔 점찍어둔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지어 주작으로 17등까지 떨어뜨렸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얼굴이 그냥 자기스타일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도 얼굴인데 안준영이 좋아하는 성장캐 느낌이긴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사 ㅋㅋㅋㅋ 아 어이없다 그게 좋은 서사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는내내 얼마나 스트레스였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서사라고는 안했는데 ㅋㅋ 그리고 성장캐 서사 넣어준 건 팩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제성이 좋아서 계속 넣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그거 가지고도 방송 도중에 머리채 많이 잡히지 않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송으로 쓰다가 버린거지 화제성 좋았으니까 어이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때 플탔자나 컨평때 ㅇㅇ 왜 저렇게 티내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장캐 서사 좋아하는 거같음 걍 지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준영이 좋아하는 스토리 구성에 알맞은 군상이었던 거 같음...그래서 더 괘씸해 이용해먹을대로 다 이용해먹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안준영 성장캐 겁나 좋아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청률 때문에 이용한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어그로용으로 좋아했나봄... 내 원픽은 본방 분량 4분도 안될거같은데 예고편 어그로 분량 많아서 ㅋㅋ 예고만 보면 얘 피디픽이었음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피디픽으로 욕 먹다 주작으로 떨어뜨리기까지 하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ㅁ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데뷔시키려고 했는데 실력이 너무 안좋아서 반응 안좋으니 말 바꾼걸 수도 있고 피디맘이야 모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쯤되면 데뷔 내정자는 아닌데 첫주차1위 찍고 화제성 높고 성장캐라 이용한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민규 탈프엑했는데 여기 댓글 아직도 치는거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어이없다ㅋㅋㅋ아직도 민규 치는거 노답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화제성 먹버한거지 방송때는 화제성 좋았으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딴경기보는데 해설들 우리나라 경기같앸ㅋㅋ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34
OnAir 아아ㅏ아아앙 좀만 쎄게 차지
12:45 l 조회 8
이정도면 신도 홍 짤리라고 계시를 내리는거임
12:45 l 조회 4
OnAir 안돼!!!
12:45 l 조회 15
ㅋㅋ젭티 해설ㅜㅜ호주 골 엄청 바라셔서ㅜㅜ1
12:45 l 조회 23
호주야.. 제발 한골만 넣어줘...
12:45 l 조회 6
동생 고딩때 학교에 손흥민 왔었대1
12:45 l 조회 24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 수 요약표2
12:45 l 조회 82
역대급꿀조였는데1
12:45 l 조회 13
클린스만 이후로 국대 축구 잘 안 봤는데
12:44 l 조회 14
OnAir 아.. 아쉽
12:44 l 조회 16
호주 파라과이 보는데 어제 우리 최악이긴 했다
12:44 l 조회 16
정보/소식 풀죽어있는 오늘 훈련장 이강인2
12:44 l 조회 66
이 짤 보고도 32강 가자고 하는거면...ㅋㅋㅋ4
12:44 l 조회 64
이게 진짜 팩트네…ㅋㅋㅋㅋ남아공 한국
12:44 l 조회 61
그럼 경우의수 남은 6개중에 3개가 성공해야하는건데
12:44 l 조회 19
짹에서 일본이 한국 긁었다가 되려 달래주는거 봄?1
12:44 l 조회 22
채령 인스타1
12:44 l 조회 34
다들 경기결과가 우리에게 최악으로 끝나네
12:44 l 조회 17
하얗게 필터 씌어서 사진 올리는거 왜케 별로지1
12:4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