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4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시즌2부터는 그래도 활동기간 좀 돼서 노래도 꽤 나오고 공중파도 나가고 했는데 아이오아이는 진짜.. 못 해 본 게 너무 많은 것 같더라....ㅠㅠㅠㅠㅠ 

완전체 활동도 몇 번 못하고.. 공중파도 못 나가고.. 

심지어 아이오아이 어디였더라 기억은 잘 안 나는데 어떤 시상식에서 신인상 받는 그 순간이 공식적인 활동 마지막날이었어.. 

신인상 받자마자 해체....... 괜히 또 슬퍼진다
대표 사진
익인1
대중성최고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간 너무 짧았어 내 기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문 다 받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도 안되는 시간 동안 회사들 욕심에 멤버들만 엄청 고생하고 아직도 마음이 너무 아파 우리 앙...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운동하고 바로 누우면 운동한 거 의미 없어짐?
19:05 l 조회 1
장하오 원래도 훈훈하긴 한데
19:05 l 조회 1
샤갈 코르티스 마틴 키 190>193됨... 어디까지 클거임
19:05 l 조회 1
맨끝줄 2화 보는데..
19:05 l 조회 1
단톡방 갑자기 나가면 이상해보여?
19:04 l 조회 1
지금 우리 축구 연령별 대표팀도 노답이래
19:04 l 조회 1
9개 중에 1개 됐대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1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
19:03 l 조회 1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
19:03 l 조회 1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10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
19:03 l 조회 6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1
19:02 l 조회 33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2
19:02 l 조회 1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0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
19:02 l 조회 5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4
축구 인터뷰 보이콧이 있긴 있었어?2
19:0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