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6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1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예능 같은 거는 많이 나왔지만 엄청 대박이다!!!! 이건 아니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히트친 노래 많지 않아? 전쟁이야나 모나리자 요런건 거의 모든 사람이 다 알았던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람마다

기준이 달라서 애매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박이상은 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엠블랙 정도면 대박 아니야 그래도.......? 그렇게 많은 아이돌 중에서 그 정도면 대박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지도 있는 그룹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박까진 아닌 것 같긴 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딱 요고!! 예능도 많이 나오구 해서 인지도는 꽤 많았는데 대박까진 아니고 중박?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인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이다! 까진아니어도 꼬ㅐ 흥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중적으로 알려진 곡들도 꽤ㅠ있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돌이랑 대결구조였고 처음엔 ㅇ이 더 화제됐다가 그타돌이 더 잘된 건 기억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는 대박이다!! 많잖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기준 완전 대박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대중성 쩔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박과 대박사이? 일단 대중성은 꽤 높지 않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됐다 = 대박은 아니니께 잘됐다고 할 수 있다고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간 중대박? 히트친 노래들도 있고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돌판기준이면 대박같고 그때돌판기준으론 중-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개인 인지도가 중박이라기엔 꽤 컸음 이준 미르 예능 꽤 나오고 천둥도 산다라박 동생이라 유명했고 지오도 노래잘해서 ㅣㅇㅇㅇ
그리고 대중들도 알만한 노래 히트곡 서너개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남미였나 해외 어디지역에서 케이팝 탑먹은걸로 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초대박은 아니라도 대박까지는 맞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쟁이야는 하이라이트 부분 부르면 그 시절 사람들 다 따라부르지 않나? 개인적으로 이런 히트곡 있으면 대박났다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꼭 대박이 팬덤 크기로 따지기 보다는... 대중들이 다 알만큼이면 대박 맞다고 생각해. 대중들이 모르는 아이돌 그룹 얼마나 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은 아니지 솔직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대박은 아니었음 그냥 예능많이나오고 천둥누나미르누나 다 연예인이라 그거알려지고 대중적인지도어느정도있긴했는데 비가 키운그룹으로 데뷔때만 비스트랑 라이벌구도로 주목받고 그 뒤로 애매하게 잘안되다가 해체한걸로기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시간지나서 재평가되는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됐지
비가 프로듀싱한 그룹으로 좀 떴다가
지오 수염으로 유명했고
미르 이홍기 닮은꼴로 유명했고
천둥 산다라박 동생으로 유명했고
이준도 비 닮았다고 막 그랬어서 어디서 아역배우도했지않나?
노래도 다 중박이상에
전쟁이야랑 모나리자 솔직히 그때애들중에 십중팔구는 알듯
와이랑 오예도 아는사람 꽤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쟁이야


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박은 아니지 근데 그때 돌판자체가 지금이랑 달라서 그룹자체가 대박은 못쳐도 이름은 다들 알고 멤버중에 이준이나 지오 미르 천둥 각각 인지도가 꽤 높았던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마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초대박은아니였어도 대박은맞지않아?? 와이나 전쟁이야 등등 히트곡도 좀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쟁이야 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당시 기준으로는ㅇㅇ 인기 있고 다들 아는 그룹이었지만 1군은 아니었음 근데 노래는 진짜 좋아 전쟁이야 지금까지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중박..?멤버도 미르밖에모르겠고(아 헐 이준도! 이준이 엠블랙인걸잊었음) 노래도 전쟁이야 오!! 하는 후렴구밖에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때 엠블랙vs비스트 구도 있을정도로 꽤 많이 떴던 것 같은데..!! 난 y 특히 많이 들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노래 거의 중박은 다 쳤지 멤버별 인지도도 높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중박이라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중박이였지 그룹이나 멤버인지도는 좋은데 성적이 그만큼 따라와주진않았던 그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도 알려진 노래가 많으니까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근데 팬들평가받는거 속상하지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세대는 돌판 문화가 대중성 있었고 개개인 인지도도 높은 때였지 아이돌들도 지금만큼 많지 않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예능도 많이 나오고 비가 제작하고 누나가 배우, 탑걸그룹 멤버라 인지도는 높은데 그에 반해 그룹자체론 중박이었다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처음엔 대박난거아닌가 노래도 엄청 뜨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중박이라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완전 탑은 아니지만 전체 아이돌 중에 넴드 있는 그룹은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모르겠어요랑 원베럴데이 진짜 좋아하는데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중박이라기엔 잘된 그룹이라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진 노래는 뭐뭐 있어? 전쟁이야랑 와이 생각 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모나리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모나리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자 모나리자 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전쟁이야랑 모나리자보다는.. 와이가 제일 잘 되지 않았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거 보면 국내파 해외파도 나눠서 오는게 아니라
12:36 l 조회 6
내 친구가 지금이야말로 정치인이 올려치기 당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축구협회
12:36 l 조회 1
설영우 개못했는데 홍명보가 설영우 이태석도 욕받이로 만든거라 생각함
12:35 l 조회 16
홍명보 비행기 경우의수 뜨는중 ㅋㅋㅋㅋㅋㅋ3
12:35 l 조회 41
방탄 7만경기장 360도 스탠딩콘 전경 공식사진1
12:35 l 조회 17
손흥민이 한국 안 오면 이유가 있겠지2
12:35 l 조회 31
축구에서 제일 위상이 높은 우승이 뭐야?5
12:35 l 조회 16
쇼타로 진짜 사랑스럽다3
12:34 l 조회 8
라이즈는 남들 셋로그할때
12:34 l 조회 35
정보/소식 [월드컵] 최악의 성적 낸 홍명보호 30일 귀국…처음으로 귀국 행사 없다2
12:34 l 조회 86
쟈니 인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4 l 조회 29
이번 월드컵에서 본 패스 제일 부드러운 나라가
12:34 l 조회 18
홍명보 상대팀 파악은 하고 전술 짜는 거임?5
12:33 l 조회 35
히피펌은 진짜 뭘까...3
12:32 l 조회 84
아빠가 현역시절 좋아했던 이민성이라는분이 지금 차기 대표팀 감독이라는데 어때? 지금 청대 감독이라함5
12:32 l 조회 52
OnAir 순간 주토피아 ost인줄ㅋㅋㅋㅋㅋㅋ
12:32 l 조회 10
근데 교체로 들어가면 더 힘들다고 함 선수들이ㅋㅋㅋㅋㅌ
12:31 l 조회 52
감독 잘하는 사람9
12:31 l 조회 19
엇 손흥민은 입국 안하나???16
12:31 l 조회 166
아니 진짜 축구 감독 상대로 트럭 시위라도 해야하나 ;
12:3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