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7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8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팬들은 스트릿브랜드 손민수 많이하지 명품은 가격땜에 정보뜨면 오우..하고 마는데 

돈있는사람이야 사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천원부족해서 못사네 이로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십대에 저는 포함이 안 되나 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ㅋㅋㅋㅋㅋㅋ 다들 무신사가서 손민수 마니하지.. 구찌나 발렌시아가 이런건 안해요돈이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오히려 무신사아냐 ?명품진짜ㅜ너무비싼데 부자가 아닌이상 10대들이어케소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심지어 20대까지도 무신사 압승이야
무신사 인기랭킹 상위권인 옷 사면 강제 커플룩/트윈룩 행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트릿 브랜드도 가격 좀 있으면 고민되는데 어떻게 명품을 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스트릿브랜드도 비싸... 후드티 기본 7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명품 손민수도 못하는 20대 눈물흘리고 갑니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히려 덕질보다 유툽이나 요즘 보여지는 사람들이 명품 많이 입어서 그런 거 같은데,, 명품 하울 같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덕질보다 명품하눌 이런게 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유투버들 명품하울 이런게더 그런거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는 어느정도 영향이 있는 거 같긴 해 나만해도 명품 관심 없었는데 사고싶어지긴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아이돌도 아이돌인데 유튜브 영향이 더 큰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아이돌도 영향있고 유튜브는 영향 더 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치피 돈 있는 사람이 사는건데 뭔 상관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난 스트릿 브랜드 소비가 엄청 늘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돌 명품협찬으로 구찌 발렌시아가 같은 브랜드가 대중화 되긴 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는 십대가 아닌가 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대인 나도 사고싶다 생각만 하지 내 형편에 맞지 않는건 안ㅅ.. 아니 못 사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인이 판단해서 소비하는건데 뭐 그걸 제 3자가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니라 생각함 ㅋㅋㅋㅋㅋ 10대든 20대든 걍 형편 되면 사는거고 아니면 그냥 그림의 떡인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립밤 과자 음료수 손민수 맨날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심지어 곧 25인데 명품 없음.. 10대는 무슨 나같이 20대도 명품 사는거 어려운데..... 물런 돈 있음 사겠지만..
오히려 무신사st 많이 사지
모자나 후드티 같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4살인데도 명품 손민수 안 하고 무신사 브랜드들 손민수 하는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0대인데 무신사 손민수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입에 달고 사는말이 백원 부족해서 못산다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힙합 ,,,, 플렉스 이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0대땐 그냥 뭐든 손민수 할 생각조차못했고 20대 되서도 몇만원짜리도 살까말까 수십번 고민하는데.. 애들이 명품입으면 역시 그사세군 이러고 말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0대도 못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런것보단 제품 라인이 많이 영해지면서 그런것 같은데 제작년 구찌 디자이너 바뀌고 전체적으로 다 젊은층 대상으로 디자인이 바뀌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본진이 명품 쓴거 사고싶어서 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본진 명품쓴거 사고싶은데 가격보고 헉하고 나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손민수 한다고 산게 구찌 폰케,,,, 그 이상으론 사고 싶어도 못사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들 옷 이쁘다 정보 좀 -> 애들 영앤리치 -> 하 100원이 모자라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괜히 100원이 부족해서 못 산다 그런 소리하는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무신사템 입으면 와 싸다이러고 손민수함ㅌㅋㅋㅋㅋㅋ명품은 오우비싸네 이러고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명품협찬보면 역시... 영앤리치엔톨앤핸섬이러고 앓고 끝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0대인데도 명품 보면 후덜덜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0대들 중에서도 명품가방 갖고 싶으면 살수 있는 사람도 소수임... 난 아직도 명품은 제작년에 부모님이 다 떨어진 지갑으로는 들어오려던 돈도 안들어 오겠다고 지갑 하나 선물해주신거 밖엔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리고 인터넷이나 sns에서 20대 초반이면 이정도 명품은 들어줘야 하고 중반이면 이정도는 들어줘야 한다는 이상한 기준치가 퍼진거나, 10대도 이정도 명품은 갖고 다니는 애들 많다~ 하는 분위기가 퍼진게 영향이 컸으면 더 컸지... 아이돌이 착용했다고 사는거면 아르바이트를 빡세게 하거나 집안이 부유하거나 둘 중 하나 아닌가 이런 애들은 아이돌 영향이 없었어도 명품 잘사서 들고 다녔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0대인데 손민수 거의 스트릿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뜬금없지만 손민수라는 단어가 형용사처럼 쓰이는거 너무 웃곀ㅋㅋ 다들 무슨 맥락인지 이해하는것도ㅋㅋㅋ 한 백년 지나면 손민수하다 라는 단어가 생기는 거 아니야ㅋㅋ? 신숙주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ㅈ 그것도 여유가 되는 애들만 사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신사도 비싼건 비싸던데 눈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립밤은 산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브랜드가 커졌다고 해야하나...? 내가 몰랐던 브랜드나 새로뜨는게 많은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0대지만... 명품 따라서 못 산다..... 내 통장 빵꾸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명품 손민수 생각도 안 해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돌보다는 유툽영향이 더 큰거같아보여 돌 영향이 있긴하지만 그렇게 크지는 않을거같은 그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가 한 최고 금액 손민수는 에어팟.....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유툽 명품하울 때문에 명품이랑 정보에 대한 접근성 낮아진거랑 sns가 예전보다 훨씬 활성화돼서, 예전엔 남이 명품을 사든말든 모르다가 요즘은 인스타만 들어가도 뜨니까 모방심리가 커지면서 생긴 경향이라고 봄 ㅋㅋㅋ 갑자기 아이돌 때문이라고 하기엔 아이돌은 옛날부터 명품협찬 받았던 직업인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나 라이즈 많이 좋아하나봐 ㅋㅋㅋㅋ큐ㅠㅠㅠㅠ
16:43 l 조회 1
투어스 콘서트 온 사람중에 소켓 여분있는 사람...
16:43 l 조회 1
홍명보 사퇴 루머 떴는데
16:43 l 조회 7
라이즈 1위ㅜㅡㅜㅡ
16:42 l 조회 25
안유진 요즘 진짜 너무 여자다 인스타 미 쳤 다
16:42 l 조회 7
내본 ㅅㅈㅎ 더 올라갈수 있었는데 내부 외부에서 빅ㅂㅋ 터트려줘서 못 올라가서 진심 한스러움
16:42 l 조회 19
은석이 오늘 코디 스타일 좋다
16:42 l 조회 4
트위터는 진짜 사상이 극단적인듯
16:42 l 조회 9
라이즈 바로 부산가?4
16:41 l 조회 47
정국 소통 올때마다 나타나서 아방한척 글쓰는 정병3
16:41 l 조회 47
라이즈 투표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3
16:41 l 조회 15 l 추천 1
꺄 라이즈분들 1위 축하합니다ㅋㅋ팬들 열심히하는거8
16:41 l 조회 76 l 추천 7
건호랑 있는 강아지 기빨린 표정ㅋㅋㅋ
16:40 l 조회 20
이번주 내내 라이즈에게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 다 너무 감사해요🧡🧡🧡3
16:40 l 조회 34 l 추천 4
성찬 개 잘생겼다3
16:40 l 조회 33 l 추천 1
라이즈 투표해주신 천사분들 꼭 보은할게요 감사합니다1
16:40 l 조회 17 l 추천 1
투표해주신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16:40 l 조회 9 l 추천 1
라이즈 1위 축하해!!!!!
16:40 l 조회 13
엠카 음중 인가 투표해주신 타팬분들 다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ㅜㅜ😭😭😭😭😭🧡🧡🧡🧡🧡2
16:39 l 조회 23 l 추천 3
와 근데 진짜 기대안했어서 얼떨떨함5
16:3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