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7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6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멤피셜 아니라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들의 칼군무 기준은 더 빡세서그래(아무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귀여움으로 영업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2. ㅇㅇ 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앙하고 싶은데 호비가 그렇...다면야ㅠ0ㅠ 흑흑흙흙ㅎ르긓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방탄은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였으면 트위터 한줄소개에 누가봐도 우린 칼군무 인정안하면 변비 10년 이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치킨칼국수 ...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췌켄칼국수 위더솓언더삳 췌켄칼국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호비가 말한거자나 맞는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냐아냐 호비가 말하는 칼군무는 칼춤 얘기하는거여 우리가 생각하는거랑 다르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격한 안무 진짜 많다,,, 대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탄이들... 관절 조심해.... 그 와중에 멋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짤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셉미 짤은 정말 볼때마다 짱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방탄은 하도 영업할게 많아서 칼군무로 영업하는거 상대적으로 별로 못본거 같음....
몰랐는데 되게 잘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안무팀장님이 아니라믄 아닌거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음 내가 모은 짤들을 올린거라... 아이돌이 일단 작년껀데..작은시는 춤이 하늘거려서 일단 안넣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이걸어케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이건 다시 봐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일단 디오니소스를 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미 줬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GIF
첨부 사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GIF
첨부 사진작은시 나름의 칼군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본문에 최근꺼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머지짤들이 최근 아닌거 알길래 다 알고 말하는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내 글 망치지마...!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돌도 최근꺼야!(5,8번째 짤)작은시 전에 나온 작년 하반기 노래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분은 정팀장님이십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잠깐.... 뷔 뒤에 누구있능거 뭐여... 똑같이춰서 안보역던거야?? 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뷔뒤에 정국..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정팀장님... 도대체 칼군무 기준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분 기준 칼군무는 무엇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칼군무가 아니라는 호비의 말도 이해가 안가는데 파워풀한 아크로바틱이 아니라는 것도 위아불렛푸르푸보면 아니지 않나??ㅠㅠ 치킨누들숲 춤 쉽다고 할때부터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에너지의 다른 말.... 칼군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GIF
첨부 사진치킨누들 숲~~~치킨누들 숲~~~~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들의 기준이란...무엇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쯤이면 칼들고춰야 칼군무라고 하는 줄 아는 고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네 이렇게 아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얘들아 그건 칼춤이야ㅠㅠㅠㅠㅠ너네가 칼군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래들은 그냥칼군무보단 영혼가득칼군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호비는 칼군무를 칼 들고 추는 군무라 생각해서 그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짜릿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우 진자 각이 기냥... 시원시원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마마 와장창 불타 짤 누가 가져다줰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진짜 ㅋㅋㅋㅋㅋ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앙 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쪽?? 쪼옥??? 으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엌ㅋㅋㅋㅋ 오지게 칼군무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정제이홉씨가 완벽해서 그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 춤 배우는 사람은 알거야.. 저렇게 박자, 느낌 맞추는게 쉬워보여도 얼마나 힘든지 흐... 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연습을 얼마나 많이 했을까 대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첨부 사진애들 옛날 연습실에서 연습하는거 보는데 어ㅐ 눈물이 나오지.....? 와 나탄 주접 대박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흑흑....... 16시간씩 연습하는 애들...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하 앞으로는 분신술로 영업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진자 힘 엄청 와장창 꽉 들어가 있는 거 같아... 지나가다 치이면 뼈 나갈 듯 대박 장난 아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쾌감들 정도다 진짜 딱딱 맞는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아라 대단하긴 했다
11:44 l 조회 1
김영광 이분은 그냥 축구 일 안하시려나봄 이제
11:44 l 조회 1
여태까지 한건 32강 가는거 진출 경기 했던거야 ?
11:44 l 조회 1
한국 32강 탈락보면서 느끼는점
11:44 l 조회 1
하.. 홍명보랑 축협 진짜 개싫은데 어떡하지
11:44 l 조회 3
본인표출무당인 내 친구의 말이 맞았자나!! 32강 못 가자나!!
11:43 l 조회 37
우리 대회전에 32강 확률 95%랬는데
11:43 l 조회 18
분명 32강 기대하지 않았는데
11:43 l 조회 14
홍명보 고집이 쎄서 본인 스타일을 잘 안 바꾼다며
11:43 l 조회 13
일본 언론도 진짜 개충격인듯 말을 잇지 못했다고함 콩고 우즈벡 끝나고3
11:43 l 조회 38
다들 오늘 뭐 할 거야??1
11:43 l 조회 6
알못이 봐도 선수풀 좋은거 같은데
11:43 l 조회 7
기자회견 같은거 할려나?2
11:42 l 조회 26
축구감독 전임제 한 이후로 감독 18번바꿈
11:42 l 조회 11
박주호는 그러고 축협에 5년 징계 받았을걸4
11:42 l 조회 68
32강 올라갈 확률이 90% 이상이라며???
11:42 l 조회 41
? : 아싸 10억 돈 굳었다~3
11:42 l 조회 51
남아공만 비겼어도 갈수 있었을터인데
11:42 l 조회 11
정보/소식 안정환 구라 레전드.jpg4
11:42 l 조회 130
정보/소식 김영광 전 국가대표 최근 방송에서 했던 발언 ㄷㄷ1
11:4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