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활동 하고있는데 뭐만 하면 추억이다 이러면서 언급ㅋㅋ 아니 잘 활동 하고 있는데요? 탈퇴멤 언급하면서 그립다 그립다 하는것도 지겨워 진짜 언제까지...팬들이나 가수들한테 ㄹㄹ 무례 그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