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6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뭐지... 널 너무 사랑하지만 너 지금 미친소리한다 이런 느낌임? 그 반댄가?
대표 사진
익인1
음 깔 건 까고 좋아할 건 좋아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까빠 예시가 많은데 하나를 대자면
아 ㅇㅇ이 어떡해 너무 못생겼어 아 어떡해 아 짜증나 근데 너무 좋아 아ㅠㅜ 아 진짜 짜증나 너무 좋아

이런...? 뭐 다양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그렇구나 약간 자아분열 온 것 같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까면서 덕질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빼^^뭬췐넘아^~!~!~!~!~!~!!~!~!~글애두 잘생겨써 탈덕안해 웅앵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쓰면 팬들 멘탈 무너지는데ㅋㅋㅋㅋ 온갖 악담 써놓고 그래도 사랑해~ 이러는 사랑한다는 이유로 온갖걸 정당화 시키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동트 서치하는 법 아는 사람???
11:26 l 조회 1
장터 24일 빅뱅 쿠플 선예매 용병 구해요
11:26 l 조회 3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1
11:25 l 조회 17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1
11:25 l 조회 6
손예진 어느 나라 여행간 거야?
11:23 l 조회 19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2
11:23 l 조회 16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1
11:23 l 조회 37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1
11:23 l 조회 15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3
11:23 l 조회 35 l 추천 2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1
11:22 l 조회 61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11:22 l 조회 10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3
11:22 l 조회 66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1
11:22 l 조회 22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5
11:21 l 조회 51 l 추천 1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9
11:21 l 조회 41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1
11:20 l 조회 189
OnAir 지코 골넣었다2
11:19 l 조회 20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2
11:19 l 조회 73
다들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5
11:19 l 조회 19
OnAir 뉴질랜드 이집트 내가 안볼때 골 넣음ㅋㅋㅋㅋ
11:1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