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00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9
이 글은 6년 전 (2019/10/12) 게시물이에요
요즘엔 부정적인 분위기야??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 타투 너무 좋은데 감동적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많음ㅋㅋㅋㅋㅋㅋㅋ타투하는 사람들도 많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투로 어그로 끄는 건 처음본다 정말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루? 난 자기 몸이니까 아무 생각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닠ㅋㅋㅋ 그냥 어그로들이 어그로 끄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많으면 부정적이지않나? 막 목에 크게 한다던지 가슴에 얼굴문신이 있다던지 뭐 그런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건덕지 잡으려고 하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판은 자기들 입맛에 맞게 행동 안하면 왜 그랬냐 변했다 물들었다 지적질 진짜 환장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많은데 문제 아닌걸 문제 삼는 중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르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좋아하는 꽤 있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의미랑 어떻게 한거냐에 따라다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내본 타투 한 애들 있는데 팬들이 더 좋아함 보여달라고 난리고
작은것도 아냐 대땅커..
근데 그룹 분위기에 따라 다를듯 원래 전혀 그런거 하나도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문신하고 오면 뭐지 싶을수도 있을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식이 좋지는않지 특히 온몸에 잔뜩하는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연차 있고 타투 크게 있는데 다 좋아하는 편이라ㅋㅋㅋㅋ 나도 요즘 반응 신기함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괜히 신경쓰이기두 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혀 아니었는데 진짜 근 몇주 타투로 말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본 원래도 타투 많았는데 별 말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한 아이돌많은데 많이들 좋아해서 인식 바뀌었다고생각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아니 지들 몸에다가했냐고 왤케 타투하나로 물어뜯는건데 자기몸 자기가하겠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작게 하는건 상관없는데 크기가 좀 크거나 그러면 걸리긴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투에 대한 인식이 안좋아서그럼 얼마나 인식이 안좋으면 타투없는걸로 앓는 사람들도 있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타투 있는데 고나리 엄청 많거든?
딱 그 느낌임 자기가 하는 것도 아닌데 꼰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내본타투 좋아 타투관련 굿즈도 예쁘고 의미도 좋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본진 팬들은 타투 엄청 앓는데 이게 원래 있던 상태에서 팬되는거랑 팬됐는데 없다 생기는거랑 좀 다르지 않을까....난 있는거 보고 입덕한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린 타투로 앓는딩.. 살짝씩 보일 때마다 난리남 앓는 포인트 중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타투에 별생각없는데 부정적으러보는 애들만 글써서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투갖고 뭐라하는건 완쥰 구시대적 발상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레즈미 아닌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ㄱㄹ들 조선시대 사람들이래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그 아이돌 까고 싶으니까 그러는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돌이 자기 타투했다고 보여주는데 보기싫다고 감추라고 하면 까빠되는거 아냐? 싫은데 가만히 있는사람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남이야 타투를 하든 말든 지가 무슨 상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그냥 팬이니까 딱히 말 꺼내지는 않는데 조그맣게 한거말구 크게 한 거는 좀 그렇긴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슈주 이특·신동에 NCT 쟈니·지성…'왕자와 거지' 여행 간다
15:32 l 조회 8
젭티 망하는날이 올줄몰랐다
15:32 l 조회 6
무도 돌판 앙딱정4
15:32 l 조회 25
냉부는 어케되려나
15:31 l 조회 16
이사진 누군지 아는익5
15:30 l 조회 81
남아공전 킥오프 9시맞지??4
15:30 l 조회 32
안양시 러브버그 포스터 개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9 l 조회 23
한국일에 말얹고 인종차별하고 난리치는거 다 케이팝/케이드라마 팬이네3
15:29 l 조회 26
작년에 중앙그룹 계열사 면접 봤는데 기분 이상하다...1
15:29 l 조회 31
ㄹㅈ) 내가 카리나가 사귀자고 하면 사귈 거냐고 애인한테 물어봤거든??5
15:29 l 조회 65
ㅌㅇㅌ랑 ㄷㅆ 말투 비슷한 것 같음... 욕쓰는 거 ㅇㅇ 2
15:28 l 조회 27
마트에 콩물 사러 갈까 말까2
15:28 l 조회 15
톡파원도 중단이라니 ㅜㅜㅜ8
15:28 l 조회 105
개인팬 성향되고 다인원 죽어도 못파겠음...
15:27 l 조회 20
난 태산 성훈 리노 비아이 같은 얼굴이 너무 좋아 2
15:27 l 조회 23
제왑 기수제 + 국내선예매 좋아4
15:27 l 조회 33
방과 후 전쟁활동 다 봤는데 웹툰보단 재밌는데ㅋㅋㅋ (ㅅㅍ)
15:26 l 조회 20
이 남방 셔츠 진짜 아디걸까ㅠㅠㅠㅠ1
15:26 l 조회 125
드림이들아 인스파에서 보자1
15:26 l 조회 31
내가 어릴 때 나는 꼭 남 도우는 어른이 되어야지 했던 계기4
15:2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