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0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4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못하면 해체 소리 나오는거 ㅇㅁㅇ..실제로 첨봤다..! 

-녹두전 기다리던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입에 달고 살음 그니까 해체해 한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다 사라졌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ㅣ...뻘하게 터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못하면 해체해야지 암 그렇고 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니까 한화 해체해줘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들 손 잡고 해체해야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그니까 슼 해체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래놓고 또 야구장 직관가.. (이마짚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슼한테 그러지 마
이월이랑 강비를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 마자 우리 이월이랑 강비.. 그리고 울 광현쓰도 지켜야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슼 해체해 빡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암요 해야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스크 해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하지 그니까 개엔씨 해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깐 코시전에 그냥 해체하자 개두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롯데 해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롯데 해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 해체!!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93패 느그가 프로가 자슥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롯데 아직 안했어????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해체안하도 아직도 경기하냐고 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못하면 바로 해체여~~~~개두산 잘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롯데 해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화는 매 경기 끝날때마다 해체드래프트 함 아니면 합쳐줄 팀 찾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못하면 짤없어 해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가 올라오든 털리니까 털리기전에 두산은 해체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해체해 해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삼성 호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엔씨도 해체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아가 총대매고 해체하기로 했대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롯데는 진짜 언제 해체하냐 너네가 돈 받고 야구하는 프로 맞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아 해체해 ㅈㅂ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기아...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늘은 스크 해체하는 날입니다. 모두 양보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늘만은 인정한다ㅋㅋ 짱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sk는 ㄱㅊ아?주위에 sk팬많은데 난 야구 잘 몰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슼 지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아아 sk가 슼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ㅋㅋ 스크 줄여서 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늘 해체하냐 내일 해체하냐 그 차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삼성 해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KIA....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가 야구 못놓으니까 니네가 나 야구 못보게 해체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아페 가는데
17:29 l 조회 1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
17:29 l 조회 1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
17:29 l 조회 1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헸다던데
17:29 l 조회 3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
17:28 l 조회 21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6
17:27 l 조회 53 l 추천 1
이영표가 업자였어야했음...
17:27 l 조회 43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1
17:27 l 조회 13
원아페 부산에서 하는거야 ?3
17:27 l 조회 12
다 자기 최애가 실험멤이라고 생각하네ㅋㅋㅋ
17:27 l 조회 25
홍명보 독신인줄
17:27 l 조회 21
라이즈 간잽중인데 성찬이는 앤톤 진짜 좋아하는거같음5
17:27 l 조회 68 l 추천 2
친구들한테 손절당한거같은데 이럴땐 어케 해야할까
17:27 l 조회 18
이영표 불쌍한 이유1
17:26 l 조회 45
성찬..저러고 공항간거야..?ㅋㅋ10
17:26 l 조회 200 l 추천 8
홍명보 유튜브 댓글로도 밈 됐던데3
17:25 l 조회 74
127 자컨 실제 멤버들 성격 보이네
17:25 l 조회 30
와... 소개팅 썰 중에 제일 역대급임
17:25 l 조회 53
홍명보 어떡해1
17:24 l 조회 200
영어발음 별로라고 외국팬들이 뭐라하는거봤어?4
17:2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