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2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진환: 우리한테 악플다는 사람들 좀 잡아가 주세요 (장난식으로 말함) 

윤형: 악플도 관심이에요 재밌어요 

진환: 악플은 나쁜거에요 

일반인: 옛날에는 상처가 됐었는데 요즘 가끔 보거든요. 굉장히 재밌어요. 기발하게 나를 욕하는구나 이렇게도 나를 조롱할 수 있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역시 내 본 글이구나.. 아이콘 행복해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때 진짜 펑펑울었는데
불쌍한 내새끼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악플이 재밌다고 말하기까지 넌 얼마나 많은 악플을 보면서 감정이 무뎌졌을까 얼마나 많은 상처를 받았을까
이거만 생각하면 미칠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오랜만에 보는건데 심장 쿵 내려 앉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별로 선호안하는것 같은데 왜자꾸 시키냐
19:06 l 조회 1
리센느 서로 다 반말해??
19:06 l 조회 1
쭌앗 너무 하고 싶다
19:06 l 조회 1
운동하고 바로 누우면 운동한 거 소용 없어짐?
19:05 l 조회 1
장하오 원래도 훈훈하긴 한데
19:05 l 조회 1 l 추천 1
샤갈 코르티스 마틴 키 190>193됨... 어디까지 클거임
19:05 l 조회 1
맨끝줄 2화 보는데..
19:05 l 조회 1
단톡방 갑자기 나가면 이상해보여?
19:04 l 조회 1
지금 우리 축구 연령별 대표팀도 노답이래
19:04 l 조회 1
9개 중에 1개 됐대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1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
19:03 l 조회 1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
19:03 l 조회 1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10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
19:03 l 조회 6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1
19:02 l 조회 33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2
19:02 l 조회 1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0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
19:02 l 조회 5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