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70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I need some)Things That I Want In My Life Now 가진 게 너무나 많아 

잃을게 그보다 더 많아(I need some) 

큰 집, Super Car, 돈, 명예, 여자 

Ye a Ghetto Super Star(자.수.성.가.) 

내 방 벽들을 가득 채운 Art 우리 집 Galleria 

'서울숲' My garden 편하게 놀러 와  

손목에는 가볍게 Mille Where’s Wally? Here’s Billi’ 

남자치고는 Skinny 하나 빼고는 Dig me? 

I’m just livin’ like I used to 어린 시절 나의 소원TV 속에 그들처럼지금 살고 있는데도 

왠지 슬퍼 외로운 건 여전해 

마음 한구석이 허전해  

I need somebodyI ain’t got nobody  

I need somebodyAny god damn Body(Hello?) 

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There's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I need some) 

Petrus, LatourMargaux, Conti, Jayer1988 Vintage에 집착해(I need some) 

동갑내기 친구가 돼 

막 혼자 따라 주고 받기 짠해  

작업해 곡 작업 밀린 광고 촬영세계를 투어 다녀(I need some) 

나도 알아 네 말이 맞아배불러 그래(힘들어 그래) 

오늘도 내일도 매일 다내 일 없으면 또 그래(그건 좀 그래) 

I’m just livin’ like I used to 어린 시절 장래희망TV 속에 그들처럼지금 살고 있는데도 

괜히 울컥 서러운 건 여전해 

마음 한구석이 허전해 

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There's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 

여보세요 거기 누구 없소?(Hello?) 

아무도 대답이 없어“야!” 하고 “왜?” 하고 있어(Hello?)난 혼자가 아니야 아이야 옳지 착하지 예쁘지 

사뿐사뿐히 이리 이리 온나  

울지 마라 울긴 왜 울어 우리 둘 다(I need some) 

별들에게 물어봐 물어봐(Meow Meow Meow) 

달빛에 물들어가 숨어봐 

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 

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There's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 

 

 

지드래곤-SUPER STAR 

 

 

겉으론 화려하지만 속은 그렇지 않다는걸 보여주는 곡 

한 번이라도 연예인을 보고 마냥 부럽다는 생각을 해봤다면 이 곡 들어보길 추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탠바이미 바이 연프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
16:40 l 조회 9
멤버 위 알페스라는거 원래도 극혐이긴한데
16:40 l 조회 18
투바투 육아일기 유튜브도 풀버전이야?2
16:40 l 조회 14
하치야 포크살돈으로 책상이나 사라
16:39 l 조회 8
근데 홍명보가 해외파 싫어한다고 하기에는 런던세대들은 엄청 챙겨주지 않았어?
16:39 l 조회 6
혹시 여돌노래중에 'xoxo 난 사일런트 러브'??이런 가사 있어???1
16:39 l 조회 13
와 갑자기 탐라에 세븐틴 퍼포팀 영상 떴는데 소름돋음1
16:38 l 조회 19
알디원 라이브 방송 언제와 ? 진심 소통쫌 ㅠㅠ2
16:38 l 조회 16
요즘에도 반뇨타 좋아하는 애들 많아? 1
16:38 l 조회 10
원래 로코하고 잘되면 주로 남배한테만 팬들 잘 붙어?
16:38 l 조회 11
친형제 찐친바이브라고 맛 없다고 후려쳤는데1
16:38 l 조회 52
이거봐 홍명보 전술도전술인데 기사질문답변 꼬라지만봐도 국대감독 깜냥도안되는놈임
16:37 l 조회 22
내 본진 부러워...
16:37 l 조회 20
밀어주는 조합 이거 걍 탈부착으로 쓰던데
16:37 l 조회 39
연준 타이틀이 바닐라야 아이스크림이야???3
16:36 l 조회 35
근데 마플 심하게 타는 사람들 보면5
16:36 l 조회 40
5세대 남돌들 모아다가 뭐 찍네1
16:36 l 조회 316
그럼 타커뮤에 연준 이번앨범 좋단 얘기돈게 찐이었구나9
16:35 l 조회 85
우리가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I조로 갔어도 홍은 별 생각 없었을듯
16:35 l 조회 4
요즘 추천탭에 피부색싸움말고 패션위크 게티 사진 싸움만 넘어옴1
16:3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