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91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2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그 워딩이 쌩으로 나갈줄이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생각함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엥??? 언제 나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표수 이상하다고 말할 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보고 근데 그게 한 번 나온 것도 아니고 자꾸 나와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꾸 화면 넘어갈 때마다 프추 눌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어제 피디수첩안봐서 뭔말인지모르게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디수첩이 자료화면으로 갤 글 캡쳐해서 내보냈는데 필터링 없이 그냥 갤 글 제목이 그대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옴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욕설 모자이크 처리하지않아? 그냥 아무것도없이 쌩으로 나왔다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놀랍게도 저기에 욕설은 없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 나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각하게 보다가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돜ㅋㅋㅋㅋㅋㅋㄱ나만 생각한게 아니였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룸메랑 보몀서 저게 나와도 되는 말이야...? 이러면서 봄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프추가 무슨뜻이야???어제보면서도 궁금햏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프엑갤 하는 사람들 다 추천 누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프엑갤 추천 일거같애 ,,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엄마가 나한테 프추가 뭐냐고 물어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걍 프엑 팬들 추천 눌러라고 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미쳣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치스러웤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놀랍게도 방송 타면 안될 단어는 없어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보고 잠깐 웃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 보고 프갤 반응 궁금해서 가봤는데 자기네들 방송 나왔다고 다 웃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여기 댓글도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 진짜 놀랍게도 저 문장에 방송에 나가면 안되는 욕은 없긴 함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뮤비 남주 ㄴㄱ인지 안는분
20:37 l 조회 3
서치밴 진짜 뭐냐.. 새 계정도 걸리고 기존 계정도 다걸렸네
20:37 l 조회 3
할머니 90세인데 운전하시는거 대단한거라고 생각함?8
20:36 l 조회 38
대구익 있어? 냉잔치국수 맛남?5
20:35 l 조회 17
sm 요즘 기본적인 ai 검수도 안되고 일정 제대로 지키지도 못해도
20:35 l 조회 37
아 투바투 유준이가 쪽쪽이 거꾸로 물어도 거꾸로 문거 아는구나ㅋㅋㅋㅋ
20:35 l 조회 23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1
20:34 l 조회 30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3
20:34 l 조회 28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32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1
20:34 l 조회 18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3
20:33 l 조회 27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6
20:33 l 조회 42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1
20:33 l 조회 34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26
20:33 l 조회 171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6
20:33 l 조회 44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8
20:33 l 조회 91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11
20:33 l 조회 26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4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4
20:32 l 조회 32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6
20:3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