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58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방탄소년단 매직샵, 유포리아 

 

세븐틴 해피엔딩 한국어버전, 스냅슛 

 

우지 미라클 

 

첸 그대에게, 우리 어떻게 할까요,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투바투 아워써머 

 

엑소 그래비티 

 

백현 유엔빌리지 

 

뉴이스트 노래제목, 세뇨 

 

 

이거 마니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뭘 좀 아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앙 더 조은거 많은데 요즘 꽂힌 노래들이 딱 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피엔딩 노래 넘 좋아 요즘 세븐틴 노래에 빠졌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피엔딩 ㄹㅇ계속 듣게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크으으 고맙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꼬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나랑 취향 똑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그럼 익인4의 추천곡을 받아들으면 되냐 나 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저기다가 플러스 뉴이스트 더블유 있다면이랑 북극성ㅋㅋㅋㅋ 진짜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그것 ㄹㅇ명곡이야 너 글고 그 암배드랑 사없사는 안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야 당연히 알지 난 그거 받고 밝은 분위기의 낫 오버 유 좋아해 이거 모르면 꼭 들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알지 당연히 아직 우린 똑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는..본진이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앗 그렇군.... 노래 많이 알길래 랑인 줄 알아쏘.... 많이 들어줘서 고마워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프듀때 픽이었어서 전곡들어보고 콘서트가본게 전부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제목 세뇨 크으으으...참고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제목 세뇨 진짜 조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참고막이구나 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로 청량맑음아련 노래를 좋아하는 편이다... 근데 취향외로 좋아하는것도 많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 곡 보고 몇몇 추천받아간당~ 청량맑음아련 댕좋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보통 ㅊ전곡 들어보고 꽂히는 노래는 그것만 들어...청량아련맑음 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워써머 어쿠스틱버젼도 듣고있지?
진심 명곡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도입부가 ㄹㅇ최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막인정
낼 투바투 신곡 나오니 들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빠 들어야쥐 노래 기대중이야 내 취향은 매직아일랜드랑 20cm랑 괴물을 살리지 그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취향이 소나무같구나 방탄 outro wings 도 들어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
2:52 l 조회 1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
2:52 l 조회 1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난 최고 성적이시네
2:52 l 조회 1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
2:52 l 조회 1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6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7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19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5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1
2:50 l 조회 54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3
2:50 l 조회 39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53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4
2:49 l 조회 65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7
2:49 l 조회 91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5
2:49 l 조회 39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0
2:49 l 조회 153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6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1
2:48 l 조회 25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61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4
2:47 l 조회 114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