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40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3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대극장+주연이면
대표 사진
익인1
김준수가 회당 천오백이라고 들은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경력도 짱짱해서 더 쎈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떤 뮤지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보다 더받을듯 김준수 뮤지컬 데뷔때 회당 3000만원받는다고 기사났었눈뎅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당 천단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진시키면 더 받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켓파워 센 주연들은 회당 천단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진이면 더 받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연배우면 회당 천단위에 계속 사이클 돌면서 한두 달은 하게 되니까 ㄹㅇ 짱짱하게 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매진이면 인센 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임드에 따라 다르고 몇년전에 어디그룹메보 회당 280씩 받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마 초연이었을걸 그때 280이었고 뒤에는 더 올랐다고 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아이돌뮤지컬 글 보고와서 돌들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게 평균은 아닐꺼야! 다른 아이돌은 좀 큰 뮤지컬에 주조연? 급이었는데 저것보다 많이 받았다고 들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당 대기업 월급이라고 들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연들은 공연하나하면 기본 억단위로 버는거네...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당 얼마 기본으로 하고 매진시에 몇프로 더받는 러닝개런티도 있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본도 천까지는 아니지만 회당 7~800은 받는듯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긴 티켓값이 그리 비싸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당 천 정도 받는 건 지인짜 유명한 티켓파워 센 배우들이 그런거고 네임드에 따라 엄청 달라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많이받는다첨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본도 회당 몇백은 받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돌들 회당 몇백은 받지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박효신 회당 2000이라고 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박효신 훨씬더받아. 근데 박효신이 거의 두세손가락안에 들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랭 뮤지컬 데뷔작은 좀 덜 버나..?? 그 준수역이랑 같은 역이였는데 차이가 클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연에 아이돌이면 차이 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군..!! 극장 규모?에 따라서도 다른 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회당 받는거랑 티켓몇프로팔면 더 주는거 있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가 이름 들으면 감탄하는 배우들 ex 조승우 옥주현 김준수 박효신 같은 몇 명은 회당 천단위 나머지 주연급 배우들은 백단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박효신은 회당 사천~오천? 정도 된다고 들은것같기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랭 대장님 뮤지컬도 하시는구나 첨알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티켓파워에 따라 네임벨류따라 다름 근데 탑급들은 엄청 많이 받음 뮤지컬은 회당 페이니까 뮤지컬 한배우가 보통 4~50회 뛰는데 작품 하나해도 엄청나징..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
13:50 l 조회 1
연예인들은 화보 뭐 이런 거 찍을 때
13:50 l 조회 1
홍명보 남아공전에 무조건 손흥민 풀타임 돌릴거다
13:50 l 조회 1
병크탈퇴가 아니란 말도 웃긴게 내기준6
13:49 l 조회 1
뜬끔없이 상상한건데 연예인들 가게에서 사장님한테 싸인요청 가끔 받잖아
13:48 l 조회 1
흑흑흑 포타 올릴때마다 샷아웃 해주시는 네임드분 계신데
13:48 l 조회 1
타팬인데 솔직히 플 볼때마다 드는 생각
13:48 l 조회 1
언급해서 미안한데 진짜 병크 탈퇴면 저런걸로 플도 안타
13:48 l 조회 1
다들 긱시크 좋아해?
13:47 l 조회 1
ㅁㅋ가 무슨 병크가 있길래?6
13:47 l 조회 1
문제가 아닌걸 문제로 만드니까 피곤함
13:47 l 조회 9
병크탈퇴도 아니고 진짜 뭐가 문제야2
13:46 l 조회 40
벤치에 앉아있다가 ㅠ무릎에 송충이 붙어서 엄마한테 때달라고하니 때줌1
13:46 l 조회 16
팬덤 욕 먹기 싫으면 멤버를 패질말든가
13:46 l 조회 22
달샤벳 조커 노래 아는사람??1
13:45 l 조회 7
이번주에 재현 마크 동시 태국 출국이던데2
13:45 l 조회 67
하투하 레몬탱 3분 안 되네1
13:45 l 조회 26
와 생카 68개5
13:44 l 조회 177
같본진 알페스러들끼리 싸우지마삼
13:44 l 조회 24
탈퇴멤이나 탈퇴멤이랑 친목하는멤이나 지들이 기분 상해서
13:43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