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1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8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있네..!!
대표 사진
익인1
멋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나 밖인데 클로저 왜 안해ㅠ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때의 오마이걸이 해서 나올 수 있던 그런 게 있다 생각해서 쉽게 건드릴 수 없을 거 같대!!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아쉽지만 멋있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슨 말이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랫댓 설명해준 거 봐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랫댓 익인 몇 보면돼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16이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아하 이해했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ㅜㅜㅜ역시 내마이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엄 멋져 우래으두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 그리고 그땐 있었으니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 멤버 한명더..??말하는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ㅡㅠㅠㅠ 멋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이틀이라 그런 이유 아니어도 안 되는 거 아니어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거 아닌 거 같더라궁 딱히 타이틀은 안 된다는 언급이 있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없었오엄ㅅ옷ㅇ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항 여기서 클로저는 타이틀이라 안 된다는 글 종종 봤는데 잘못 알았나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근데그것도있어ㅠㅠ 그별자리안무가 8명이있어야완성되는데.. 한 멤버 아파서탈퇴했더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명없어섶그런고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그거랑은 다른 뉘앙스로 말했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 깊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별자리 안무라 멤버 빠진 영향도 있겠지만 멤버들이 말한건 클로저가 몽환적인 동화컨셉이고 컨셉포토도 빨간모자 이런걸로 나와서 그래서 "그때의 우리라 가능했고 잘 간직?하고싶다" 이런식으로 말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쟝마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이다...퓨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도 미련의 끈을 못 놓겠어 ㅠㅠㅠㅠ 너무 띵곡이라 더더 알리고 싶은 마음과 다시 보고싶은 마음 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송에서 언급됐으니 좀 더 알려졌겠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킌단 안 버ㅏ서 그러는데 클로저 말고 무슨 노래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와일라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기들이 그때의 감정이라서 그걸 잘 소화했다고 해서 건드리기 어렵다는데 왜 자꾸 이전에 멤버를 얘기하는거지 무례한거 모르나
트와일라잇도 안무 다시짠거 보면 클로저도 충분히 다시 안무짤 수 있었고 자기들이 그린 그림에 클로저는 그때 그시절 클로저를 남겨놓고 싶었던거 뿐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클로저 지금까지 무대 꾸준히 많이 했는데 왜 갑자기 안무 얘기지? 옴걸이 퀸덤에서 보여준 무대 두개가 동화적인 컨셉이 강했기 때문에 그거랑은 다른 느낌의 우리 이런거도 잘한다라고 보여주고 싶어서 트와일라잇을 고른거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빙상연맹 근황 아니지만 올해 요약 : 차준환 올림픽 쇼트프로그램 점수로 난리났는데 아무것도 안함
18:55 l 조회 1
글이 한번에 지워지네?
18:55 l 조회 1
호텔앞 뷔 다른 영상
18:55 l 조회 1
아니 개정병아 손흥민 김민재 처까고 글삭튀왜해 신고해줘
18:55 l 조회 1
드래곤포니도 아이돌 밴드야??
18:53 l 조회 1
난 애니 볼때마다 남주 전혀 안 잡더라
18:53 l 조회 1
축협언플 등신같아서 걍 저능해짐 보고있으면
18:53 l 조회 2
축구 아예 모르는데 지금 화내는거
18:52 l 조회 7
ㅇㅅㅌ 알고리즘 대박이다
18:52 l 조회 15
사람들이 이제 저런 축협 언플에 속을줄 아나보네
18:52 l 조회 10
투어스 도훈"플레디스칭찬해" / 팬들"침묵" / 세븐틴"빵터짐"
18:51 l 조회 40
밑에 알디원 안무?춤추는거? 오랜만에 봤는데4
18:51 l 조회 28
맨날 고참선수들 가지고 질,,,알 할거면 아예 소집하지마셈1
18:50 l 조회 15
키 큰 농구선수(Diamant Blazi)랑 릴스 찍어서 드디어 마틴 자기 추구미키인 183으로 보임1
18:50 l 조회 23
노래 듣다가 공감돼서 운 노래 있어??? 이별노래든 뭐든3
18:49 l 조회 25
6/29(내일) 저녁 7시 놀티켓 용병 구함
18:49 l 조회 8
아 코르티스 건호 애기st로 같이놀자하고 마틴은 귀여워하면서 어울려 주는거 너무 좋다ㅜ1
18:49 l 조회 18
11년간 축협에서 세금 지원 3000억 가져갔구나1
18:49 l 조회 42
최애 햄버거집 롯리 vs 맥날11
18:48 l 조회 25
시온 료 유우시 조합은 뭐라 불러?6
18:4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