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7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나 질문 한개..있어료,,
대표 사진
익인1
팬미팅 가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딩이었어?? 좌석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의탠딩이라 플로어도 가보고 2층도 가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로어 시야 어떤지 알려 줄 수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이게 플로어 8열 시야! 이거보다 실제 시야는 더 가까웠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익인이 본진 눈코입 다 보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웅웅 이목구비랑 표정까지 다 보였어 이 사진보다 잘 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미팅은 해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스탠딩이랑 좌석중에 뭐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탠딩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시야 어땠는지 알려줄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진짜 의탠딩 맨끝열 갔는데 잘 보였어! 물론 전광판을 더 많이 보긴했지만...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 대박 누가 누군지 구분은 갔었는거지!?!?!? 그럼 난 됐다. 만족한다...고마워 익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럼그럼 멤버가 많지 않아서 다 구분 할 수 있었어!!! 잘 즐기다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팬밑은 가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석이랑 스탠딩중에 어디였는지ㅡ알려줄수있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석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스탠딩 시야 질문하려고 했는데 스탠딩 시야 후기 혹시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탠딩 다 잘 보인다고 그랬어! 오히려 나는 무대 가까운 좌석 갔다가 전광판 절반 정도 안보여서 속상했음ㅠㅠ 스탠딩이면 잘 보일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꺅!!! 대박 익이니 알려줘서 넘모 고마워 오늘 좋은 꿈 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응응 익인이도 좋은 꿈 꿔! 콘서트 가서 예쁜 추억 많이 만들고 본진 눈에 가득 담고 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꺅 천사다 천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서트 가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좌석이었어 스탠딩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좌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는 스탠딩 시야 질문하고 싶어ㅆ는데 장충 안에 거의 어천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퇴멤때매 찍어둔거 못나오는거 개빡친다ㅎ...
14:53 l 조회 2
리센느 다 예쁜 것도 다 예쁜 건데 5명 다 결이 비슷하게 예쁜거 같음
14:53 l 조회 2
정보/소식 넥슨, 신작 명칭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로 확정? "원작 추억·경험 계승"
14:52 l 조회 5
방금 리센느 체감함
14:52 l 조회 25
간호사익 중에 간호사 직업이랑 잘 맞는 사람 있어?
14:51 l 조회 9
다들 앨범 포토북 안 좋아하니?4
14:51 l 조회 18
쿠플 결제방법 뭐뭐있어?
14:51 l 조회 6
통통하다는 기준으로는 무슨 체형이 옷입기가 제일 나을까? 3
14:51 l 조회 15
이전 세대까진 남돌 턱자라고 어쩌구 이런말 많앗는데6
14:50 l 조회 52
리센느 그동안 이것저것 진짜 많이 했구나1
14:50 l 조회 12
앤톤은 나아중에 인스타 열 때 원래 쓰던 계정 열어주면 좋겠다....2
14:50 l 조회 38
백현이랑 민경 목격담 신기하다2
14:49 l 조회 135
이거 7월 7일 써있는건 아예 실행하는거고 일명 일베금지법은 아직이래5
14:49 l 조회 44
투바투 영원럽 원래 제목 뭐라고 읽ન?5
14:49 l 조회 22
라이즈 빵 먹었는데 멍룡이 나옴2
14:49 l 조회 31
엥 아크 해체하네 ....
14:48 l 조회 79
요즘 중국 항공권11
14:47 l 조회 90
이플 시작이 어떤 정병이 탈퇴멤 엮어서 그룹멤 욕하려던 글인거 알면 소름돋음8
14:47 l 조회 58
사생들 집 앞에 있고 이런 거 현행으로 체포하는 거 아니면
14:47 l 조회 21
땀 많은 익들 여름에 땀 나도 그냥 회색이나 땀나면 티 날 색깔 입어?16
14:47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