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9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라이즈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9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애깅이들 이번앨범 준비할때 연습하다가 연습실에서 자는거 일상이었나봄ㅠㅠㅠㅠ 갑자기 짠해지네ㅠㅠㅠㅠ 뷔 선배님 고급정보 고마워용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흑. ㅠ ㅠ ㅠ ㅠ. ㅠ진짜 열심ㅎ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바투 잘 되자.. 너네가 잘 안되면 돌판 말이 안 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희가 미래다 대박날거야 얘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화이팅 내새꾸들...그래도 잠은 집가서 자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습실에서 자는 울 애기들 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 몸 상할까 걱정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애들 잘될거야 엉엉 근데 그래도 잠은 숙소가서 자 요 솜뭉탱이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구 애기들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울애기들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투바투는 잘 될 수 밖에 없다ㅠㅠㅠ노력이 진짜 존경스러울 정도..컴백쇼 녹화도 녹화날 60번 이상 춤췄대ㅠㅠㅠ(자세한 횟수는 유출이라 말 못하지만 너무 대단한 거라 조금 남겨야게써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애기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서 말한거에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바투 브이앱하는데 방탄 지나가다 잠시 출연했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들 연습실에서 자는거 진짜 일상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충격인게 지니 시상식 밤늦게까지 했는데 그날도 다시 회사가서 연습한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열심히하는 것 같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왑 학폭이랑 음주운전 얘기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게 왜 나오냐는데
11:43 l 조회 1
하이브도 돌바돌 아니야?
11:43 l 조회 1
레드레드라는 노래 싫어서 죽을거같음ㅠ
11:43 l 조회 1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
11:43 l 조회 1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1:42 l 조회 23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11:42 l 조회 16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
11:42 l 조회 9
아이돌한테 악플다는 거 보면 트위터에 찐따들 많긴하네1
11:42 l 조회 9
근데 5세대랑 비교해도 제왑 학력은 다 고졸인데..1
11:42 l 조회 38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12
11:41 l 조회 83
단어하나에 급발진하는거 진짜...뭔가 벅차다1
11:40 l 조회 22
하이브돌들 건강검진할때 위대장 내시경도해?
11:40 l 조회 20
근데 은채 검고 안봤어?2
11:40 l 조회 42
내최애팬덤 망한것같음
11:40 l 조회 38
아이돌도 아니고 소속사에 벅차서 쓴 글은 주어가 누가 됐든 신기하긴 함
11:40 l 조회 22
술 마셔서 속 허한데 아아 라떼 고민ㅜ
11:39 l 조회 12
벤투 감독 다시 돌아와라,,,,
11:39 l 조회 18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3
11:39 l 조회 32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6
11:36 l 조회 118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