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0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나도 팬이고 최애인 애인데 (찐인지는 아직 모르지만)자퇴 했다는데 그냥 아 그렇구나.. 그냥 이 생각밖에 안 들어. 감정이 없는 건 아닌데 그정도로 바쁘구나 이정도..? 애가 스케줄도 하고 학교도 가고 이러는 거 힘든 거 아니까 뭔가 막 엄청 아쉽고 이렇지는 않아.. 그리고 학교 애가 타싸에서 애 관련해서 말같지도 않은 말 하고 그래서..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럴수있지 ..본업은 가수니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이 다 다르니까 아쉬울수도 있고 쓰니처럼 그럴수도 있고 어느 쪽도 이상할 게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생활 못 하는게 아쉽긴한데 애초에 그 스케줄 소화하면서 제대로 학교생활이라는게 가능한가싶기도하고ㅠㅠㅠ어떤 결정이든 잘 상의해서 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애가 얼마나 학교 잘 다니고 데뷔 후에도 그러려고 노력했다는 거 아는데 그 극악 스케줄 하면서 가는 게 얼마나 힘들어. 아무리 인정해준다고 한들 한계가 있을테니까.. 그래서 아쉽긴 한데 속상하지는 않아 그래서 내가 이상한가 싶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맨날 포카만 포장하고 배송해봐서
0:30 l 조회 2
일본 국립경기장 외국인대관 최초 뮤뱅이자나ㅋㅋㅋㅋㅋㅋ
0:30 l 조회 8
박재범 아직도 이러고있네
0:30 l 조회 15
국내코어보려면 멜론 밀리언스 보는게 좋은듯ㅇㅇ
0:30 l 조회 7
10년대이후 케이팝씬에서 붐업 왔었던 여자 싱송라들1
0:29 l 조회 10
ㅎㅌㅎ 이번노래 ㅅㅈㅎ 막 고퀄은 아닌거 같은데
0:29 l 조회 12
놀티는 동접1
0:29 l 조회 11
롯데리아 양념감자 별로였던 사람들 와바
0:29 l 조회 4
나 여돌 예쁘다구만 생각만 했엇는데 버블하구 싶어진 적은 처음이다2
0:29 l 조회 8
하투하 올해 MMA 대상 받겠네3
0:29 l 조회 31
얘드라 팬티라이너 매일 착용하지 말아라!!!!! 4
0:29 l 조회 37
팬덤 경쟁 예능은 어캐 진행되는걸까..1
0:29 l 조회 7
그 웃긴 모델링팩 짤 누구디1
0:29 l 조회 8
나 30초인데 자동차 추천좀
0:28 l 조회 8
드라마 추천해줄사람!!6
0:28 l 조회 8
한국인만 볼수 있는 콘서트 해주면 어떨까 ㅋㅋㅋㅋㅋ 2
0:28 l 조회 11
나 sm한테 가스라이팅?뭐 세뇌? 씨게 당한듯
0:28 l 조회 20
빅뱅 9년만의 콘서트 티켓팅이 내일이래 ㄴㅇㄱ1
0:28 l 조회 20
탈덕했어도 내 비밀번호는 여전히 전본진데뷔일이다2
0:27 l 조회 10
옛날에 스키즈콘 가봤는데3
0:2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