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0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나도 팬이고 최애인 애인데 (찐인지는 아직 모르지만)자퇴 했다는데 그냥 아 그렇구나.. 그냥 이 생각밖에 안 들어. 감정이 없는 건 아닌데 그정도로 바쁘구나 이정도..? 애가 스케줄도 하고 학교도 가고 이러는 거 힘든 거 아니까 뭔가 막 엄청 아쉽고 이렇지는 않아.. 그리고 학교 애가 타싸에서 애 관련해서 말같지도 않은 말 하고 그래서..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럴수있지 ..본업은 가수니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이 다 다르니까 아쉬울수도 있고 쓰니처럼 그럴수도 있고 어느 쪽도 이상할 게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생활 못 하는게 아쉽긴한데 애초에 그 스케줄 소화하면서 제대로 학교생활이라는게 가능한가싶기도하고ㅠㅠㅠ어떤 결정이든 잘 상의해서 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애가 얼마나 학교 잘 다니고 데뷔 후에도 그러려고 노력했다는 거 아는데 그 극악 스케줄 하면서 가는 게 얼마나 힘들어. 아무리 인정해준다고 한들 한계가 있을테니까.. 그래서 아쉽긴 한데 속상하지는 않아 그래서 내가 이상한가 싶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 팬싸영상 아무리 찾아도 없던데 삭제한거야?
9:28 l 조회 1
핱시 유경이가 너무 아깝다
9:28 l 조회 1
그냥 쉴드 많은게 부럽다
9:28 l 조회 1
근데 쉴드 많긴하네1
9:27 l 조회 23
내일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보러오네
9:27 l 조회 14
근데 나 축구안봐서 그러는디 지금감독이 쏘니 싫어해?1
9:27 l 조회 13
근데 난 저런류의 논란은 그냥 그러를그러세요 하는듯1
9:26 l 조회 29
원아페도 양도될까?
9:26 l 조회 5
정보/소식 KCON LA 2026 스페셜 게스트•퍼포머•스테이지 일부 공개
9:26 l 조회 41
훈계충 웃기네3
9:25 l 조회 41
쉴드치는 팬들 신기하다 내 최애엿으면9
9:25 l 조회 89
배우들 키스신 연습은 어캐할까? 개궁금함
9:25 l 조회 21
테런 캐캐체 14만원 컷1
9:25 l 조회 30
내 첫 최애가 레전드 동태였는데ㅋㅋㅋㅋ2
9:24 l 조회 42
우리 32강 갈꺼같애?7
9:22 l 조회 91
내일 남아공전은 지지만 말자..2
9:22 l 조회 46
근데 저기 팬들이 원래 그럼22
9:20 l 조회 335
난 그 댓글이 젤 웃겼음 눈치를 보는데 자기가 눈치 봐야한단 사실을 얼마 못가서 까먹는다? 이게 진짜5
9:19 l 조회 120
저그룹은 항상 시작은 내부 늘리는 건 외부임15
9:19 l 조회 202
근데 길 고양이 살처분한다고 새들이 안죽는것도 아니지않아?20
9:18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