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5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키는 거의 180정도 되거든 ? 근데 다른 멤버들도  

비슷비슷해 근데 최애가ㅜ유독 작아보이는데  

뭐때문일까 ... 프로필 속인걸까 아니면 그냥 비율이 별로 안 좋은건가 ..? 아님 다른 멤들이 최애보다 쪼금 더 커서 작아보이는 건가 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80이면 엄청 큰데...체격자체가 왜소하거나 비율이 좀 안좋은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약간 좀 많이 마르긴 했어 ㄱ아 그건 생각 ㅁㅎㅅ했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율이나 옷 입는 스타일의 문제..? 아니면 체구가 좀 작나..마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을 못보니 정확히 모르겠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디잘못이거나 다리가 짧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복합적인거 아닐까...?? 머리높이에서 차이나는거면 진짜루 플필 한 3센치 올린걸수도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른멤이랑 한 3센티 차이나는데 그게 그정도로 많이 차이나나 ..? 싶을 정도로 좀 티가 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센치부터는 눈에보일정도로 티나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나 ..? 내가 잘 몰라서 그런가보다ㅠㅠㅠ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깨없고 마른편아냐?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어깨 없기도 해 .. 아 그게 그렇게 키가 작아보이게ㅜ하능 요소가 되는구나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런 경기력이면 올라가도 안기쁨 ㅋㅋ 도파민주는맛에 보는게 축구인데
15:28 l 조회 2
킹우의수를 뚫고 32강 진출후에 승리를 거두고 16강에
15:28 l 조회 4
아 ㅋㅋㅋ 정재현 사촌동생이랑 놀앗는데 난리나서
15:27 l 조회 34
트레져스 덕질 어때???
15:27 l 조회 8
장터 6/26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
15:26 l 조회 6
한국 독일 때 각시탈리즘이라고 했던 거 생각남3
15:26 l 조회 8
난 요즘 김민경 편집자 너무좋음2
15:26 l 조회 13
이게 32강 이러니깐 더 충격인거같음1
15:26 l 조회 17
크래비티 캐해 알려줄 사람..1
15:25 l 조회 6
트위터는 붐업시킬때 제일 무서움
15:25 l 조회 18
정보/소식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배우 강제 추행 무죄 확정
15:25 l 조회 35
노래 제이팝 같다
15:25 l 조회 7
갑자기 알고리즘에 런쥔 영상 뜸
15:24 l 조회 13
대놓고 티내고 있는데 팬들 ㅋㅋㅋㅋ그거 그 뜻 아니거든?하는거 뭔가 진짜 기괴하고 웃김6
15:24 l 조회 86
와 우리나라 30년동안 감독 18번바꿨네7
15:23 l 조회 59
보고싶은 조합 회사에서 물어본다는 글 보고 어떤 회사가 미쳤나했더니8
15:23 l 조회 98
삼성 스마트태그 쓸모있음?1
15:23 l 조회 13
장하오 오늘 개귀여움4
15:23 l 조회 43 l 추천 1
말로만 여ㅈ여 없다면서 자기들이 처음에 지지한 여자들이6
15:22 l 조회 51
자기 최애가 하면 흔하게 치는 장난이고 타멤이 하면 세상 진지하게 ㅈ ㄹ 하는 애들은 뭘까?7
15:2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