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54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7
이 글은 6년 전 (2019/10/29) 게시물이에요
앨범 ㄹㅇ 다 사람 손으로 하는거라 물량 맞추려면 지금부터 공장 돌려야함 진짜 씨디 끼우는것 부터 시작해서 포카랑 종이까지 ㄹㅇ 다 사람 손으로 하는 수작업이여 물량 맞추려면 진짜 지금부터 생산 들어가야한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런 건 어떻게 구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몬에서!!아이돌 씨디 포장 가끔 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할 만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찰리 채플린 모던타임즈 알지? 그거 찍는 기분이야 ㄹㅇ 기계되는 기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ㅋㅋㅋㅋㅋ큐ㅠㅠㅠ알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다 사람손으로 하는거라니 ... 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하나부터 열까지 다 사람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앨범 공장 알바는 어떻게 구하는거야? 공고가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가끔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호랏 잘 뒤져봐야겠다 나도 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진심 20만장만 돼도 죽을 것 같던데 더 팬덤 큰 남돌들 건 하면 어떤 기분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만약에 엑소꺼 한다고 하면 난 ㄹㅇ 못해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판 2주, 한 달 이런거 옛날엔 신경 안 썼는데 알바해본 뒤로 초동 몇십만 장씩 파는 돌들이 예판 기간 짧으면 비인간적으로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장을 미리 돌린 게 아닌 이상 진짜 갈려나갈텐게 미리 돌렸을리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공장을 미리 돌린게 아닌 이상 엄청 갈렸거나 사람을 겁나 뽑았거나 ㄹㅇ 근데 또 이게 돈 많이 준다고해서 수량이 그만큼 나가는게 아니라 징짜 예판 기간 짧으면 비인간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 뽑더라도 충분히 안 뽑고 돈 아낀다고 더 힘들게 더 오래 굴리는 걸 선호하니까 후... 앨범 색깔 자극적이면 눈이 핑핑돌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짜 탱 여기는 사람 많이 뽑아야 돌아가는 환경이라고ㅠㅠㅜ 나는 색깔보다는 그 쉐이브? 플라스틱 깔대기 그거 너무 싫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엠 시간 없다 빨리 예판 띄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판 띄워띄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뭐라고 검색해야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 해보고 싶었눈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 cd포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나 지역도 펑해줄수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응응 마죠 그고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고마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사람 손으로 씨디끼고 포카랑 오디션종이랑 다 넣고 케이스 끼고... 기계가 아니였다는게 넘 놀랐어 다시 하라고 하면 못할듯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 다시하라고 하면 못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혹시 우림라이온스 밸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럼 거기 맞는것 같아ㅋㅋㅋㅋ 그 여자사장님 목소리 되게 깨랑깨랑 하신분 맞지? 좀 화가 많으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웅 같은곳 맞나보다ㅋㅋㅋㅋ 난 2주정도 했거든 진짜 이쪽은 다시 쳐다도 안 볼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와 2주라니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 난 하루했는데도 짜증나서 못버텼는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때 하던게 내 본진이랑 본진 후배라 앨범 보면서 겨우겨우 버텼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아 신기하다 이런 알바도 있다니!!!뭔가 알바했는데 내 본진이면 신기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본진이면 얼굴보는 재미!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에 하는거면 만원! 평일은 최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걍 탈덕을 하세요 ㄹㅇ 진짜 취향 이상하네 마존가
20:24 l 조회 1
누군가가 싫음 관심을 안주는게 제일 나음
20:24 l 조회 1
외국인멤이 메보인 그룹 누가누가있지?
20:23 l 조회 1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2
콘서트 스탠딩에 어울리는 팝송 추천해주라
20:23 l 조회 2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1
20:22 l 조회 20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0:22 l 조회 9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
20:22 l 조회 10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9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1
20:21 l 조회 17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3
20:21 l 조회 29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28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16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8
지금 플 이거같다1
20:20 l 조회 84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1
20:20 l 조회 34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9
20:20 l 조회 38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3
20:19 l 조회 29
싫은멤? 흐린눈 되는 익들 신기해7
20:19 l 조회 57
청하는 뭔가 사람이 선한 게 방송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느껴짐
20:1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