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57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진짜 맞말 하나도 없는 까글인데도 왤케 우울하냐ㅋ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거 보지 말자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멘탈 약하면 그런 거 안 보는 게 좋아 진짜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 멘탈약했는데 쟤네땜에 점점 강해디는듯 ㅠㅠㅠ아직도 약하긴 하지만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지 말자 ㅠㅠㅠㅠㅠ 괜히 봐서 상처 받지 말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소중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뿌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정적인걸 보면 기분 나빠지지ㅠㅜㅜ 보지말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진짜 안보는게 답이야 내본진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기분 그렇게 만드는게 목적인거야 까빠들은
그니까 휘말리지말고 본진만봐 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진실 여부 관계 없이 이게 목적이야 휘말리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개.나쁜넘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지말구 본진 사진 보구와ㅏ 금방 행복해진다 애들만 보고 가는거야ㅑㅑ 이상한거 보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ㅠㅠㅠㅠㅠㅠㅠ 잘 새겨듣겠슴다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보지마! 보면 하루종일 의심하게 되고 정신건강도 안좋아ㅠㅠ 좋은거만 보자! 내 자신이 제일 우선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내자신이 우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거보지마 나 그런거 한번보니다 계속 보게되드라 그래서 진짜 정신 피폐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나도 뭐 서치하다가 실수로 봤는데 계속 파도타면서 보게되고 땅굴 혼자 겁나 파대서 이젠 멤 관련 서치 아예 안함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갸네가 하는 말 다 말도 안되는 말인걸 아는데도 자꾸 보게되고 사람 미치게함 아오 다행히 잠깐 그랬다가 헤어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아오아오아오 그냥 쓰니 말대로 너무 우울해지더라.. 서치 안하니까 살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내본진 본명 검색못하겠어....까글볼까봐ㅠㅠㅠㅠㅠㅠ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래서 검색 안해 걍 내 탐라에만 임ㅅ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절대하지마 난 본명도 안하고 예명도 안하고 팀명 검색도 안해ㅋㅋㅋㅋ 가끔 본진이랑 상관없는 내용 서치하다가 까글 보기도 하는데 그땐 흐린눈하고 바로 차단맥여 우리 모두 화이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까빠는 보는 거 아냐 난 오늘도 걔네 땜에 넘 화나서 폰끄고 명상했어 ,,,휴 속상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힘내ㅠㅠㅠㅠㅠㅠ 나도 이제 관심꺼야지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걔들 목적이 그거야 팬덤내 일진놀이하는거 ㅋㅋㅋ 걍 무시해도 되니까 어덕행덕하자ㅜ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카 링크
18:03 l 조회 1
멕시코가 한국 응원하는 이유가 뭐야?
18:03 l 조회 1
하투하 보고 싶어서 1억 년만에 엠카 생방 기다림...ㅋㅋㅋㅋ
18:03 l 조회 1
경기 12시에 끝난거 맞지? 아직도 이 플이네
18:03 l 조회 5
근데 멕시코 사람들은 왜 자기네 경기 안보고 우리나라 경기 본거지??
18:02 l 조회 7
장원영이 왜 돼햄이야??
18:02 l 조회 5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2
18:02 l 조회 20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
18:02 l 조회 13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
18:01 l 조회 16
선수들도 경기력 엉망이고 잘못했으니 욕하는게 맞지
18:01 l 조회 13
고려대가 6년 취준하면… 문과 취준 벌써 걱정됨3
18:01 l 조회 35
알디원 플챗 온다1
18:01 l 조회 38
하 얘들아 아이돌 윤정한 진짜 온다 세븐틴 첫 제대멤 오라!!2
18:01 l 조회 26
홀린듯이 다보고옴
18:01 l 조회 6
최애 머리좀 제발ㅜㅜ2
18:01 l 조회 30
어제 LA에서 교민들이 다 티켓사서 우리나라 홈경기처럼 해주겠다는 뉴스봤는데1
18:00 l 조회 28
우리나라가 인구나 인프라 치고 잘해왔던걸 느꼈어2
18:00 l 조회 12
이천수 남아공 리뷰 유튜브 ㅋㅋ 제목부터 쎄게 나오네
18:00 l 조회 44
진지하게 한국 월드컵 8강가는것보다 한국 프로야구6
18:00 l 조회 30
오늘 이강인 울었음?3
18:0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