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61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6년 전 (2019/11/04) 게시물이에요
세계관 떡밥은 스엠이 던지지만 거기에 디테일붙이고 살붙이는건 팬들이 하는거라 시작은 스엠이 했지만 지금까지 달려온 세계관은 온전히 스엠꺼는 아니잖아? 원래 이런건 상상하게 두는게 더 짜릿한 법 뭔가 딱 이렇게 정의해버리는 순간 그틀에만 맞추게 돼서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런거 같아.근데 어떤 홈마가 책 내지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책냈어? 그건몰랐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홈마가 좀 예전에 한 콜베때쯤? 책 냈다고 들었는데 모르겠당....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에엔알팀도 자기들도 나무위키 이런 거 재밌게 본다고 했음ㅋㅋㅋㅋㅋㅋ디테일은 다 팬들이 정하는 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거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식때문에 위고비 안해도 될 거 같음
14:06 l 조회 1
지에스 반택 택배기사인수이후 움직임이없는데
14:06 l 조회 2
돈 받고 일하면서 활동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
14:06 l 조회 3
이 플에 갑자기 ㅈㄱ 인스타 아이디갖고 억까하는애들 뭐냐
14:05 l 조회 12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
14:05 l 조회 13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
14:05 l 조회 8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7
14:04 l 조회 64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3
14:04 l 조회 47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8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4
14:03 l 조회 40
탈퇴 = 병크 맞지15
14:03 l 조회 55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4
14:03 l 조회 35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65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9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5
14:02 l 조회 134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35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99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21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9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5
14:0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