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68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2
이 글은 6년 전 (2019/11/04) 게시물이에요

신경 바싹 세우고 운전하지만

나도 언젠간 사고칠수도 있단 생각으로 다녀서 그런지

사과했고 합의까지 했으면 사실 별 생각 없지않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합의된 상태면 나도 끝이라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2일동안 기자들도 조용했던것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려고 보험도 드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솔직히 보험이 왜 있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운전하는데 나도 언젠가 사고낼수있다고 생각드는거 ㄹㅇ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전한지 10년 가까이되는데 크게 사고낸것도 아니고 접촉사고 정도로 이렇게 시끄러운거 진짜 노이해... 걍 연예인들이 진짜 힘들겠다 싶긴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운전면허 딴지 2년됐는데 별 생각없어 진짜 접촉사고로 플이 이렇게 시끄럽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접촉사고 몇번 났었는데 그게 이렇게까지 욕먹을 일인줄 오늘 첨 아라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말이 ㅋㅋ 꼭 운전 안 하는 애들이 오지랖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자동차보험을 왜 필수라고 하겠냐고... 다 한번씩 필요할때가 오니까 그렇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사고날뻔은 아니지만 비염약먹고 아무생각없이 운전하다가 앞에 깨지고 상가지하주차장에서 차긁고 초반에 진짜 마니 상처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우리나라는 특히 좁은길에 주차를 양쪽에 마니해서 운전하기 힘든 상황도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 솔직히 마음같아선 다 밀고 달리고 싶은 심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접촉사고 내는 게 자랑은 아닐지언정 쌍욕을 들어야 되는 이유는 없지 않냐 이말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내 운전실력 못믿어서 면허 안따고 운전도 안할거임,,ㅜ 무서워 나때문에 남이 피해 받을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나도 걱정하면서 운전하는데, 진심 언젠가 사고날수도 있을거란 생각해. 그래서 늘 조심조심운전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운전자 입장에서 공감ㅠ 사고는 한순간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게 사곤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라고 말 하니까 무슨 보험회사 광고같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사자분들 다 합의 봤다는데 왜 제3자들이 난리인지 모를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정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진짜 접촉사고 나봤는데 언제 어떻게 어디서 날지 모르는게 사고.... 보험 진짜 꼭 들어야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잠옷 살거야?
13:52 l 조회 1
탈퇴가 병크 라는말은 웃기긴 하다
13:51 l 조회 1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
13:50 l 조회 1
연예인들은 화보 뭐 이런 거 찍을 때
13:50 l 조회 1
홍명보 남아공전에 무조건 손흥민 풀타임 돌릴거다
13:50 l 조회 1
병크탈퇴가 아니란 말도 웃긴게 내기준6
13:49 l 조회 1
뜬끔없이 상상한건데 연예인들 가게에서 사장님한테 싸인요청 가끔 받잖아
13:48 l 조회 1
흑흑흑 포타 올릴때마다 샷아웃 해주시는 네임드분 계신데
13:48 l 조회 1
타팬인데 솔직히 플 볼때마다 드는 생각
13:48 l 조회 1
언급해서 미안한데 진짜 병크 탈퇴면 저런걸로 플도 안타
13:48 l 조회 1
다들 긱시크 좋아해?
13:47 l 조회 1
ㅁㅋ가 무슨 병크가 있길래?6
13:47 l 조회 1
문제가 아닌걸 문제로 만드니까 피곤함
13:47 l 조회 9
병크탈퇴도 아니고 진짜 뭐가 문제야2
13:46 l 조회 40
벤치에 앉아있다가 ㅠ무릎에 송충이 붙어서 엄마한테 때달라고하니 때줌1
13:46 l 조회 16
팬덤 욕 먹기 싫으면 멤버를 패질말든가
13:46 l 조회 22
달샤벳 조커 노래 아는사람??1
13:45 l 조회 7
이번주에 재현 마크 동시 태국 출국이던데2
13:45 l 조회 67
하투하 레몬탱 3분 안 되네1
13:45 l 조회 26
와 생카 68개5
13:44 l 조회 1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