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89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지금 내 본진에 입덕한지 얼마 안됐단 말야...? 

근데 문득 예전 영상이나 자료볼때마다 내가 너무 늦게 알아봐준 거 같아서 미안하고 약간 죄책감같은게 들어서 힘들어.... 

음...뭐라고 해야되지...표현하긴 힘든데 내 생각엔 지금 시기가 되게 중요한 시긴거 같은데 열심히 응원하고는 있지만 불안하다고 해야하나 

뭐라 말해야할진 모르겠는데 그냥 내 멘탈문젠지 어떻게든 잘됐으면 좋겠는데... 

 

호오옥시 조언이나 그런 것좀 부탁해도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또잉??? 마음은 잘 알겠는ㄷㅔ 왜 콕 찝어 랑들이야??? 시비 아니고 진짜 몹시 궁금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뭔가 상황(?)이 비슷해서?? 그랬는데 이런 글 안되면 지울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죄책감들때 노동하면 최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이시간도 지나갈 시간들일테니 온마음다해서 사랑해주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 팬덤 말하는게 안되는 거였나바ㅜㅜㅜ 수정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사랑한 시간보다 몰랐던 시간이 훨씬 길어서 그 시간들이 너무 아깝고 미안하고 그런데 그냥 앞으로 함께 할 날들이 더 많으니깐 몰랐던 시간만큼 아니 그보다 더 더 더 사랑하자는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일 더 환하게 웃을 수 있게 오늘 열심히 응원하는 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더더 사랑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우리 디너쇼 1열을 가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현재를 열심히 응원하렴 미래를 바꿀 수 있는 건 지금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언젠가 행복하게 더 잘됐으면 마음으로 지금을 응원해야겠다...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본진에게 마음껏 응원하면 충분하지 않을까? 음. 그냥 늦게 알아봐준게 미안하다는 부분에서 물어본거 같은데 사실 늦덕들에게 물어보기만 해도 됐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지금 시간을 소중하게 마음껏 응원하고 사랑해주세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에 집중해야겠어!!!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열심히 응원해줄 뿐이야~매순간 안중요했던게 없구! 순간 순간 최선을 다해 응원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순간도 나중에 돌아보면 좋은 기억이 될거같아...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즐겁게 덕질해! 괜히 그런 죄책감으로 한탄하지 말구 어덕행덕💖 진짜 무조건 꼭 즐겁게💖
나는 구래서 꼬랑단 너어무 사랑해 내가 덕질이 버거워질때마다 꼬랑단들이 웃게 해줘서 찐사랑하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즐겁게!!!!!!!! 꼬랑이?도 즐겁게 덕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늦게 알아봐서 미안한 마음 가지고 있는데 내가 애들을 더 열심히 응원 하는 원동력..? 같은 걸로 삼고 응원하고 있어!! 애들한테도 내가 너희 응원할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고 달려와줘도 고맙다고 이제 같이 하자고 말해주고 있고!! 쓰니가 행복해야 쓰니 본진도 행복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후회하기 보다 앞으로를 응원하기 위해 만난거니까...!! 고마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안한 마음보단 사랑하는 마음을 더더더 전해줘~ 늦은만큼 더 오래 같이 있으면 되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오래오래 같이 걷고 싶다!!! 장수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초반엔 그랬는데 애들이 계속 너무 너무 행복하다고 하고 우리가 있어서 자기들이 있다고 그러고
늘 얼굴이 찐으로 행복해보여서 그냥 나도 행복하게 덕질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본진 행복한 얼굴보면 사실 그런 마음 싹 사라지긴 하는데 더더 행복해졌음좋겠어!!!!! 고마워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실물 이거랑 비슷한거같아
0:14 l 조회 1
트위터 북마크는 트친한테 안보이는거 맞아?
0:14 l 조회 1
사임해도 개빡쳐 니가 뭔데 4년을 통째로 날리냐
0:14 l 조회 1
피파 정부 개입하면 안된다는 거
0:14 l 조회 1
장터 7/1 캐치테이블 용병 구합니다
0:13 l 조회 1
정국은 케이팝을 진짜 사랑하는 것 같음
0:13 l 조회 8
홍명보 나가면 황선홍 진짜 아니죠?
0:13 l 조회 10
뼈말라 까시가 조롱임?3
0:13 l 조회 13
올해 열리는 아시안게임도 홍명보가 감독이야?4
0:12 l 조회 18
이번에 알게 된 사실 : 외국 축협들도 썩은 곳 많다1
0:12 l 조회 23
이번에 못뜯어고치면 ㄹㅇ 축구 암흑기 이제 시작임
0:12 l 조회 11
아시안컵 말 꺼내기만해라진짜
0:12 l 조회 16
몽규들의 절규😱 시작됐네 ㅋ2
0:12 l 조회 44
옛날부터 국대에 참 진심이었던 손흥민 카톡을 보자..
0:11 l 조회 66
기자회견 보고 자려고 했는데 너무 졸리다ㅠ
0:11 l 조회 17
홍명보 감독이 당시 3인중에 결국 선임된 이유11
0:10 l 조회 174
리센느 메이도 서치 난이도 높네1
0:10 l 조회 32
와중에 이강인 이적 언제뜨려나 이제 ㅈㅉ 곧인데2
0:09 l 조회 54
난 진짜 손흥민이 토트넘 왜나갈까 그랬는데4
0:09 l 조회 139
쇼크랑 픽션은 근본임1
0:0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