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90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팬들이랑 가수랑 다르지않나..?
대표 사진
익인2
어엉....쪼금 가능 하다고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가서 티는 절대 안내는데 아무튼 난 있어 ㅠㅠ 진짜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싫어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가능하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있어 따로 생각하려고 해도 그 팬들이랑 계속 너무 안 좋게 엮이니까 가수도 좋게 안 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주 잠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닥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어 그래서 싫어진 가수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가능 그 가수 보면 그 팬덤이 내 본 패던거 생각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싫어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정도의 따라..... 동일시 안보는 편인데 심각하게 울애들이랑 팬덤 건든 곳이 한곳 있는데 여기는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본진에도 그런애들 있을게 뻔해서 싫어하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이 다른건 알지만 그래도 싫어지긴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있어 엄~~~~청 크게 데였거든
근데 워낙 가수 본인들 이미지가 좋아서 이젠 괜찮아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능한데 내 경우는 약간 가수가 아 쟤 별로야! 이것보단 가수 보면 그 팬덤이 계속 생각나니까 보기 싫어지고 안 좋은 감정 생기고 그러면서 싫어지게 되더라. 가수가 다시 호감으로 보이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본 내려치기하면서 본인 최애 올려치기하는 악개들 많이 보면 싫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충분히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능 나같은 경우에는 그 팬덤한테 내 본이 크게 데여가지구 싫어하는거까진 아니어도 좀 비호감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능해 호감 뚝떨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가능 우리쪽이랑 자꾸 안 좋게 엮이니까 보기만해도 짜증나더라 근데 현실에선 티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능 나는 같그룹 안에서 다른 멤 프사달고 내 최애 루머퍼뜨리고 까는애때문에 그 멤한테까지 정 떨어진적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약간.. 느그돌은 을매나 잘났길래 내 새꾸를 까? 니가 파는 돌은 이러저러 했잖아!! 하는 심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순간 정 떨어지는데 다시 회복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완전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 난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가능해 가수 얼굴 프사로 하고 악플다는 애들때매... 가수 보면 악플 떠올라서 싫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 싫어하는 가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ㅠㅠ탈덕은 해봤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은 트러블 짜고 진물 나올때 패치 붙여?
21:40 l 조회 1
코르티스 성현,건호 소통 잘와??
21:40 l 조회 4
오늘 투어스콘 웃겼던거 멍삐즈
21:40 l 조회 2
OnAir 김풍 오늘 텐션 왜저래ㅋㅋㅋㅋㅋㅋ
21:39 l 조회 7
멜뮤 올해의 노래상 뭐가 받을거 같아?
21:39 l 조회 14
영케이 들튀할래1
21:39 l 조회 10
혹시 오늘 정국 라방에서 본 유튭 영상중에
21:39 l 조회 7
지민짤 보다보면
21:39 l 조회 7
이번멜뮤 예측 봤는데 슴막내들 올해 멜론 성적 잘나왔구나ㅏ
21:39 l 조회 16
아겜이 바로 코앞이어도 그냥 바꾸는게 이득인 상황인데
21:39 l 조회 5
내 씨피 요즘 진짜 구라같음...
21:39 l 조회 16
코난 슈이치 아케미 사촌인거1
21:39 l 조회 8
댈티1
21:39 l 조회 8
하투하 노래는 들을수록 더체이스가 진심 고트다
21:38 l 조회 7
우리나라 48강이구나
21:38 l 조회 14
야구는 욕 좀 먹어도 결국 결과를 내는게 축구랑 다르네 ㅋㅋ4
21:38 l 조회 29
bmi 평균~ 평균 이하인데 턱살 있는 사람
21:38 l 조회 12
2세대 3세대 누구누구야
21:38 l 조회 14
얘들아 유선이어폰 브랜드 추천해주라.. 갤럭시 씀
21:38 l 조회 5
하 이번 원잘부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
21: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