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94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6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일단 지금 공중파 예능은 물론이고 음방도 못나감 

제대로 된 리얼리티 하나 없으며  

무엇보다 가장 큰 수입 내는 광고가 단 하나도 안들어옴 

가장 유입 모으기 쉬운 이 시기에 떡밥 하나 없으니 

유입은 커녕 탈주만 늘어나고 쟁쟁한 신인들은 계속해서 데 뷔함 

이렇게 유입 모을 시기 놓치고 

어영부영 강행하다가 컴백하면 팬들은 한 먹어서 스밍 뒤집어지게 돌리고 음반 엄청 사겠지 

이거밖에 할 수 있는게 없으니까 

유입 못 모아서 고인물 판 되면 음원순위는 낮은데 팬싸컷은 오 지게 높아지는  

팬 입장에서 최악의 상황 벌어짐 

한시라도 빨리 해체해서 각자 길 찾는게 정말 맞다고 본다
대표 사진
익인1
엓원팬인데 본문 다 받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 더 늦기전에 빨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떡밥은 어느순간부터 멤트랑 아카이브로 다시 주긴 하더라 탈주 많은건 인정하는데 애초에 다른 고인물많아지는 신인하고 비교하기가 좀 그런게 머릿수가 달라서.... 수요도 솔직히 넘사라 잘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이미지
엑스원 하고 은퇴 할 것 아니잖아 ㅠㅠ길게보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개인한테 돌아가는 수익 나누기22 해야하는데돈 벌 곳이 막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길게보자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ㅈㅂ...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말 광고 하나 못찍고 이러고있는게 나 진짜 돌아버릴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빨리 그냥 정리되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알지 다 아는데 놔주냐고 걔들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들 잠도 못자고 일하게 되도 돈 못 받음 돈 되는 게 없으니까 이게 재능 기부가 아니면 머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게다가 짜증나는건 잘못은 엠넷이 했는데 온갖 조롱이랑 욕은 애들이 받아야하고 정작 잘못한 사람들은 뒤에서 이익 취하고...ㅂㄷㅂ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해체 아니면 답이 없어.... 최악보다 차악을 선택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기서 이런 얘기 해봐야 뭐해ㅋㅋㅋ 우리가 할 수 있는거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산이 최악이라 생각했는데...이젠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진짜 이렇게 보니까 그렇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음중 라이즈랑 또 누가 1위 후보야?
16:01 l 조회 1
비혼주의는 아닌데 결혼 한다면 ㄹㅇ 진짜 이런 부부가 되고 싶다 표본이
16:01 l 조회 1
뿔 라이즈에 보은투표 완료
16:01 l 조회 1
성찬이 처음 덕질해보는 아이돌팬같음ㅋㅋㅋ
16:01 l 조회 2 l 추천 1
봐봐 44-66 사이즈가 1이야 근데 내가 163 몸무게 60에 가까우면 나 사이즈 2사야할까?
16:01 l 조회 2
제발 노래 좀 찾아줘 ost같은데 남자 노래고
16:00 l 조회 16
푸라닭 쓰레드 담당자가 현재 모델한테 무례한 댓글 남김
16:00 l 조회 37
ㅇㅇㄷ은 언제 컴백했던거야ㅜ
16:00 l 조회 11
음중 라이즈에게 문투 완💙🧡2
16:00 l 조회 7 l 추천 4
팬들이랑 기싸움 하는 연예인이나 연예인 지인들 보면
16:00 l 조회 8
위즈니 라이즈 투표해따
16:00 l 조회 7 l 추천 2
앨리즈 라이즈sbn 투표완❤️🧡1
16:00 l 조회 6 l 추천 3
음중 에이나 너무 이뻐서 급 검색했는데
16:00 l 조회 13
이안 얼굴 구라같다... 09년생 실화라고??
16:00 l 조회 12
나는 월드컵은 여기서 떨어져도 괜찮은데 아시안컵은 우승하는 거 보고 싶어
16:00 l 조회 5
제로즈 라이즈 문투 인증💙🧡3
16:00 l 조회 8 l 추천 5
시즈니들아 나ㅈ급하니까 빨리 제노 과일 깍는거 어디서 보냐3
15:59 l 조회 7
장원영 왜 트위터에 왜 검색이 안돼?
15:59 l 조회 15
진짜 이재성 안 뛴 거 아쉬워하는 사람들 많더라
15:59 l 조회 11
2006년에 히딩크 감독님은 왜 이어서 못하셨어?1
15: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