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02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9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그냥 내 기준 그랬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분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량도 주작으로 넣어야해?? 아후 그럼 빼박인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소속사랑 짜고 친거면 그것도 주작이지 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간에 온투 얘기로 뭐 한번 나오지 않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뭐 나도 그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티 났어 분량부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이 사분할 얘기할 때 뭔가 음.. 싶었음 사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분할뜬사람들 다 붙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런 거 말고 근데 사분할 중 셋은 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그건 아니고 ㅇㅈㅇ이 사분할 그 화면 만드는 동안에도 순위가 바뀌고 있어서 화면 나온 사분할이 그 시점의 사분할이 아니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제작진 장난질은 심했지 이게 다 조작 범주에 속할 수도 있는 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규어도 그렇고 그때 썰도 많이 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분할은 진짜 장난질이지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분할은 대놓고 얘네 뽑아 위험하니까 이런거였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약간 올려주고 싶은 사람들을 보여주는 느낌?
피디 자신도 4분할 계속 사람바뀐다고 했는데 그럴거면 왜 4분할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분할 이야기할때부터 솔직히..! 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분할 자체가 장난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즌1부터 중간11위도 있엇는데뭐
사분할은 경연때 계속 나와서 그냥 써바 재미주려고 넣었다고 생각햇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분할은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준영이 사분할에 대해 어떻게 얘기했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씨가 4분할 얘기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분할도 그렇고 중간 11위는 진짜 뭐하자는건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티켓 원래 배송 이러나?
13:23 l 조회 1
ㅇㅅ 메가 포카 이벤트 신청한 익잇음??
13:23 l 조회 2
긍데 비주얼버뮤다 < 이렇게 묶어서 앓는 거 많잖아1
13:22 l 조회 40
돌판식 이분법적 사고 개싫음 뫄뫄 잘해~ 솨솨는 못한다는거에요?1
13:22 l 조회 21
스키즈 노래 개 뻐렁찬다
13:22 l 조회 11
스윙스만큼 피곤하다 진짜 몇시간째야
13:21 l 조회 30
어우 질려질려1
13:21 l 조회 40
탈퇴멤 악개정병들 지독한게1
13:21 l 조회 24
아니 ~ 뮤다 이거 다인원이 쓰는거아냐?11
13:21 l 조회 103
빻빻즈 이렇게 못생겨서 묶여서 까이는거 멀고는 좀 시비걸지마라3
13:21 l 조회 72
어그로 꼬이면 정리해서 정정해주는 팬 많은게 제일 부러움
13:21 l 조회 16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13:20 l 조회 51
수강신청이나 뭐 할때 몇 분에 새로고침 눌러?3
13:20 l 조회 10
근데 맘스터치 아라비아따 맛있다1
13:20 l 조회 18
나 라이즈 정병들 수시로 스크랩하는팬인데ㅋㅋㅋ6
13:20 l 조회 118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초동 11만 장 돌파…자체 최고 기록1
13:20 l 조회 7
진심 올 때마다 큰방 이 꼴이라서 이제 오기 싫음 그만 좀 싸우셈1
13:20 l 조회 27
등신같애 비주얼 몇명은 괜찮고 몇명은 안괜찮은거3
13:20 l 조회 98
차라리 전원비주얼이라고 억빠를 하는게 낫지5
13:20 l 조회 95
6명 중 F4 이거 뭐임 ㅋㅋㅋㅋㅋㅋ1
13:19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